CRM 마케팅 사례,호텔마케팅,리조트마케팅,테마파크마케팅,리조트CRM사례,테마파크CRM사례,호텔CRM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CRM 마케팅이란?

02 호텔 CRM 사례
-리츠 칼튼 호텔
-제주 롯데 호텔

03 리조트 CRM 사례
- 대명 리조트
- 클럽메드 리조트
- 한화 리조트

04 테마파크 CRM 사례
- 에버랜드
- 롯데월드
본문내용
CRM 마케팅이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평생고객화
고객의 가치 극대화
장기적인 마케팅 전술

CRM 마케팅을 사용하는 이유

-최소의 비용투자비용을 통한 고객관리로 최대의 투자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수고객의 유지비율을 높일 수 있다
-고객의 이탈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잠재고객을 유치하여 수익증대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고객정보를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마케팅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비용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여행사의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사이트들이 지속적으로 탄생하고 있으며 이들에 대한 관심과 산출되는 효과에 많은 관련자들이 관심을 표명하고 있다. 5) 사례연구 (1) 적극적인 고객서비스의 개발, 트래블로시티(Travelocity.com) 트래블로시티는 1996년 3월 미국의 대표적인 항공사인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부서였던 SABRE 그룹이 새로운 기업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인터넷에 대응하기 위하여 출범시킨 사이트이다. 트래블로시티는 출범 후 단순히 비행기표 예약이나 렌트카, 호텔 예

  • [서비스성공사례] 에버랜드의 성공사례
  • REPORT-에버랜드의 성공사례-과목명 : 호텔경영정보론학년 : 학번 : 성명 : 담당교수 : Ⅰ.서 론-3p1.배경3p2.목적4pⅡ.본 론-5p1. 테마파크의 개요-5p1)테마파크의 개념5p☀ 에버랜드에

  • [경영정보시스템] 디즈니 리조트의 블루오션 전략
  • 리조트 사업세계 최고의 디즈니랜드와 신개념 워터파크 디즈니 씨, 호텔 등으로 구성된 종합리조트 단지이다. 미국을 대표하는 문화 아이콘으로서 세계 속에 미국 문화를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진출해있다.문화컨텐츠 사업디즈니 리조트는 컨텐츠 기획, 제작, 소싱, 배급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리조트 내에 어린이 뮤지컬, 테마별 빌리지 및 캐릭터 등으로 그 입지를 굳히고 있다.Food & Culture 사업Food & Culture 사업은 과

  • [호텔마케팅] 한화리조트 마케팅
  • 리조트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는 것으로레저 업계 최초로 Program Organizer를 도입하였다.-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 주관의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 수상했다.- 설악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 돔 등 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② Competitor, 경쟁사 분석대명 리조트- 자연과 인간이 하나되어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휴머니티를 기반으로 미래형 레저공간의 창출과 국민행복증대, 가족가치 존중이라는 기업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리조트(테마 파크), 영화, 뮤지컬, 게임, 장난감, 아동완구 등 다양한 콘텐츠의 사업을 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디즈니 리조트(디즈니랜드)는 그 명성에 걸맞게 입장객 수 기준으로 세계 1~3위를 모두 차지하고 있다. 한편 한국의 용인 에버랜드가 지난 해 테마파크 부분 입장객 수 세계 4위를 기록 미국 포브스지(誌)가 지난해 입장객수를 기준으로 전세계 10대 테마공원을 선정한 결과 1위 미국 플로리다 디즈니랜드(1천620만명), 2위 도쿄 디즈니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