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마케팅,빈폴기업분석,브랜드확장,패션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선정이유
기업소개
- 스키마로 본 Bean Pole
- 브랜드 소개
환경 분석
- 시장환경 분석
- 소비자 분석
- 경쟁사 분석
빈폴의 마케팅 전략소개
소비자 행동을 통한 전략
결 론
본문내용
기업선정이유

패션도 전략인 시대

캐주얼 시장 규모의 증가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옷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의류 브랜드

.
.

브랜드 특징

빈폴의 그린컬러 : 젊은 느낌, 우아함과 고상함이 함께 살아있는 이미지

빈폴의 체크무늬 : 클래식하면서도 젊은 트랜드
고급스러움과 캐주얼의 양면성

소비자 인지도 : 가격대 이상으로 브랜드력이 뒷받침
소비자들에게 단순한 고가 상품이 아닌
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가격을 뒷받침 해줄 수 있는
고급이미지를 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 글로벌 진출전략 레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략수정방안 제안 레포트
  • 빈폴의 글로벌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Ⅰ. 빈폴 브랜드 선정배경 및 전략수정방안1. 빈폴 BEANPOLE 브랜드선정배경2013년 10월 13일자 연합뉴스의 기사를 통해 제일모직의 대표 의류브랜드 ‘빈폴’의 매출부진과 관련한 내용을 접하게 되었고, 자본적인 여력이 뒷받침되고 높은 브랜드인지도와 가치를 가진 기업이 부진하게 된 원인에 대한 궁금증으로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빈폴 만의 특별한 디자인, 기능성 등을 가지지 않고 다른 브랜드들을 따라가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글로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의 미래전망연구 PPT
  • 목차1. 빈폴 브랜드 소개2. 빈폴 3C분석(1) 고객-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3. 빈폴 SWOT 분석4. SWOT 전략5. 빈폴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빈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빈폴 브랜드 소개빈폴 브랜드의 개발은 패션 시장의 변화를 미리 간파한 블루오션 전략의 산물1998년 서울 올림픽 이후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미리 예측한 제일모직은 빈폴을 런칭, 고

  • 빈폴 브랜드전략
  • 만들어주는 엔터테인먼트 소비마케팅 전략의 필요성이 대두 폴로의 벤치마킹으로 인해 생길수 있는 문제점인 폴로의 아류라는 인식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와는 다른 차별전략을 마련.마케팅의 참신성이나 사회적 활동 강화.최첨단 시대이니만큼, 최첨단 인프라를 구축하여 경영, 상품기획, 물류, 영업, 시스템 정보 등을 한눈에 볼수 있는 종합정보시스템고가격이니 만큼 고객의 요구를 보다 더 많이 반영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의 마련.

  • [마케팅, 빈폴, beanpole, 성공사례,] A+ 빈폴의 마케팅전략 ver.2007(beanpole marketing) 최신의 풍부한 자료
  • 분석SWOT분석소비자 분석경쟁사 분석목차2. STP 시장세분화목표시장결정포지셔닝3. 마케팅 믹스 전략 4PProduct PricePlacePromotion목차4. 조직관리 & 인프라 구축결론1. 성과2. 문제점3. 전략적 대안 제시4. 맺음말 1. 기업선정이유 기업선정근거- 1989년 출범 당시 트래디셔널 캐쥬얼이라는 해외 유명 브랜드가 독점 하고 있던 시장에 진입- ‘빈폴’ 런칭 이후 평균 매출 30%이상 고속 성장- 폴로를 철저히 벤치마킹하여 후발주자로서 글로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브랜드 스포츠 마케팅전략 서론 – 아디다스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