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마케팅전략,빈폴기업분석,빈폴마케팅믹스,BeanPole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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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환경조사
1. 기업의 내부환경
2. 거시환경

2. 마케팅 조사
1. 설문조사
2. 스트리트 패션
3. 수요 예측

3. 표적시장
1. STP 분석
2. 타겟팅

4. 마케팅 믹스
1. 4P 전략
2. 포지셔닝

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문내용
기업의 내부환경
빈폴 브랜드 파워

빈폴의 파워는 디자인 중심 경영이 이룬 성과/ 소비자의 니즈와 패션의 트렌드에 따라
브랜드의 ‘새로움’과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반영

상품기획자(MD)중심이던 시스템 >> 디자이너 위주의 시스템 > 디자이너의 자율적 창의성 발휘

다양한 브랜드, 디자이너,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

패밀리 브랜드의 전략 : 빈폴 멘즈, 레이디즈, 키즈, 액세서리, 골프, 진

지난 7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런던 에디션 라인’을 출시하는 등
적시에 맞는 후원 및 마케팅으로 의류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음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옷> 이라는 목표 아래 젊은층의 취향과 감각을 추구

론칭 이후 1996년까지 매년 평균 3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고
2002년에는 단일 브랜드 최고 기록 매출인 2000억원을 돌파함

헐리우드 스타인 기네스 펠트로를 모델로 기용하고 중국을 필두로 세계 시장에 데뷔할 준비

2005년 중국 상하이 팔백반백화점에 해외 1호점을 개설, 이어 난징과 상하이에도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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