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유통전략사례,유통과브랜드가치,유통과합작투자,유통과현지화,합작투자사례,글로벌유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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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유통의 의의

2.유통채널 간소화
-암웨이
-동풍열달기아

3.유통과 현지화
-초코파이
-홈데포
-월마트
-베스트바이

4.유통과 합작투자
-SPA
-캘로그

5.유통과 브랜드가치
-금호타이어
-로만손 시계

6.결 론
본문내용
1. 유통이란?
유통의정의

상품 따위가 생산자에서 소비자, 수요자에 도달하기까지 여러 단계에서 교환되고 분배되는 활동.

.
.


1) 운송수단의 발달
대항해시대

15세기 초부터 17세기초까지

유럽의 배들이 세계를 돌아다니며 항로를 개척하고 탐험과 무역을 하던 시기

.
.

2) 유통채널의 변화
- 스마트폰사용자 53% “모바일쇼핑 경험 있다”, 8개월새 4배 ↑
□ 조사기간 : 2012. 5. 11 ~ 2012. 5. 16 (6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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