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미디어 가치,스포츠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광고에 활용되는 스포츠미디어 가치
2.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유형
3. 국내 기업의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상황
4. 결론
본문내용
스포츠 미디어 가치

오늘날 스포츠의 미디어 가치의 변화

Advertising > Money > Business opportunity

- 스포츠의 가치가 시대별로 변화하고 있다.
- 단순한 게임이 아닌 돈이 될 수 있는 사업의 측면으로써 가치를 갖음.


스포츠가치가 뛰어난 이유?

1) 대중마케팅의 촉진수단
2) 저비용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큰 효과
3) 기업 이미지 향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체육학 스포츠경영] 스포츠 마케팅에 따른 기업의 이미지 향상
  • 스포츠 마케팅 2) 미디어전략으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쉽 3) 촉진 전략으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쉽 2. 스포츠 스폰서쉽의 기대효과 1)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의 측면2) 기업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측면 3.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기업들이 얻을 수 있는 이익 4. 우리나라 기업별 스포츠 마케팅 IV. 결론 및 고찰 참고문헌 Ⅰ. 서론1. 문제의 제기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생산, 유통, 소비 등 3자간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존재를 전제로 해야만 그 성공

  • 기아자동차의 스포츠 마케팅
  • 기업의 요구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종합적인 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이러한 요구는 해당 활동과 관련한 다양한 상품을 생산, 공급, 유통하는 것과 스포츠에 대한 직간접적인 참여를 포함하는 경영활동의 총합을 의미한다. 1990년 대 들어서 스포츠마케팅은 스포츠 경기 자체를 상품으로 간주하고 스포츠 경기를 사업화 하는 것에 초점을 두는 스포츠 자체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과 스포츠 경기를 하나의 미디어 툴로 인식하여 기업이 스포츠

  • [스포츠경영]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
  •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Ⅰ. 서 론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생산유통소비 등 3자간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존재를 전제로 해야만 그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기업은 마케팅 환경에 대해서 의도적으로 전달자 및 촉진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처럼 기업이 의도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활동은 바로 마케팅 목적의 달성을 이해 수행되는 정보전달 활동이므로 이를 가리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라 한다(김원수, 1994).기

  • [경영전략]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
  •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전략Ⅰ. 서 론 Ⅱ. 스포츠 스폰서십의 이론적 배경 Ⅲ. 스폰서 기업이 스폰서십에서 추구하는 이익 Ⅳ.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 Ⅴ. 국내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 현황 Ⅴ. 결론 및 제언 Ⅵ. 참 고 문 헌 Ⅰ. 서 론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생산유통소비 등 3자간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존재를 전제로 해야만 그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 따라서 기업은 마케팅 환경에 대해서 의도적으로 전달자

  • [경제학]스포츠 마케팅의 잠재력
  • 스포츠 마케팅의 잠재력1. 들어가며현대사회에서 스포츠의 가치는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에 영향을 받은 바 크고, 특히 스포츠의 상업화 및 프로화는 매스미디어의 절대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면 여기서 이러한 상업화 및 프로화를 통해서 대두된 스포츠 마케팅에 관련하는 스포츠, 기업 그리고 미디어 세분야의 삼각관계를 각각의 입장에서 간단히 설명해 보고자 한다. 스포츠 분야의 경우 스포츠 자체 또는 스포츠 단체가 존립하기 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