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미네랄워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글라소 비타민 워터

Ⅱ. 비타민 워터의 진실

Ⅲ. 우리들이 생각한 해결방안
본문내용
공통성분

B3 나이아신

기능
-전체 물질대사에 필요한 영양소
-신경전달 물질의 생산
-피부의 수분을 유지

결핍증- 펠라그라
(피부염, 설사, 치매)

하루 권장량(성인기준)- 남자 16㎎NE, 여자 14㎎NE

급원식품
볶은 땅콩 , 쇠간 생 것, 구운 고등어, 노가리, 멸치 생 것,
연어 생 것 , 구운 쇠고기


참고문헌
공통물질
국가건강정보포털
http://health.mw.go.kr/HealthInfoArea/HealthInfo/View.do?idx=7220
Naver 지식백과 자연과학>화학>생화학
http://terms.naver.com/entry.nhn?cid=359&docId=777217&mobile&categoryId=359
http://terms.naver.com/entry.nhn?cid=359&docId=777221&mobile&categoryId=359#TABLE_OF_CONTENT2
http://terms.naver.com/entry.nhn?cid=359&docId=777218&mobile&categoryId=359#TABLE_OF_CONTENT3
http://terms.naver.com/entry.nhn?cid=359&docId=777220&mobile&categoryId=359
http://terms.naver.com/entry.nhn?cid=359&docId=777443&mobile&categoryId=359
http://terms.naver.com/entry.nhn?cid=359&docId=777214&mobile&categoryId=359
글라소 비타민 홈페이지
http://www.vitaminwaterkorea.co.kr/

비타민 색깔별 성분조사
파워푸드 슈퍼푸드
다음 지식백과
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do?docid=b10b3535a
최혜미, 김정희, 이주희 et al. 2012.교양인을 위한 21세기 영양과 건강 이야기. 서울: 라이프 사이언스
두산백과
http://www.doopedia.co.kr/doopedia/master/master.do?_method=view&MAS_IDX=101013000878623
네이버 지식백과
http://terms.naver.com/entry.nhn?cid=560&docId=777224&mobile&categoryId=560
http://terms.naver.com/entry.nhn?cid=200000000&docId=1112610&mobile&categoryId=200000702
http://terms.naver.com/entry.nhn?cid=865&docId=927239&mobile&categoryId=1745
http://terms.naver.com/entry.nhn?cid=359&docId=777210&mobile&categoryId=359#TABLE_OF_CONTENT3
http://terms.naver.com/entry.nhn?cid=359&docId=777211&mobile&categoryId=359#TABLE_OF_CONTENT2
서울대학교병원
파이낸셜 뉴스
재미있고 쉬운 IT채널
http://www.channelit.co.kr/view/177989
국민일보
코메디닷컴
약업신문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2&nid=15484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세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및 전략과 장점과 단점 등을 사례를 통해 공부하고 또한 그 정보와 지식을 우리무역학과 학생들과 이번 기회에 공유함으로써 이번 기회를 통해 미약한 지식이나마 저희 발표로 얻어간다면 저희에게 그것보다 더 기쁜일은 없을것입니다. 비록 30분이라 는 짧은 프레젠테이션이지만 학생들에게 30분이상의 여운이 남는 발표가 되길 희망하며.-5조일동-Ⅱ. 코카콜라社 소개1. 회 사 개 요◦ 회사정식명칭 : The Coca-Cola Company◦ 최고경영자 : E.

  • [소비자행동론]금복주 `참 아일랜드` 시장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서비스만 하는 것 같은 이들 이모가 주류회사 매출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한다고 한다. 그도 그럴 것이 손님이 특정 브랜드를 거론하지 않고 그냥 ‘소주 한 병’을 찾을 때 어떤 브랜드를 가져다줄 것인지는 전적으로 ‘이모 마음’이기 때문이다. 전통주 업계도 단골에게 “새로 나온 ○○술 괜찮던데”라고 넌지시 권하는 이모들의 말을 무시하지 못한다고 한다. 또한 한 주류업체 관계자는 “음식점에 따라 이모들의 권유가 매출의 20% 정도를 좌

  • [마케팅] 바디샵의 전략과 그린마케팅 분석
  • 브랜드 지향점을 나타내는 얼굴 중 하나인 셈이다.② 가맹점과 백화점 둘 다 놓치지 않는 유통전략더페이스샵 코리아의 마케팅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중저가 전략이다. 품질이 뒷받침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보통 3~4단계를 거치는 기존 화장품 유통의 관행을 깨고 직영점과 가맹점 중심의 유통전략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여기에 다량생산과 포장비용의 최소화로 가격의 거품을 뺐다.즉, 합리적인 중저가 정책

  • [국제기업론] ㈜태평양의 중국진출과 성공요인
  • 기업선정동기Ⅰ.태평양의 일반적 현황(1)개요1)태평양의 역사2)태평양의 연혁3)태평양의 사업부 구조(2)태평양의 미션과 목표(3)태평양의 해외진출 현황Ⅱ.태평양의 기업 특유적 현황(1)기업목표1)재무적 목표2)전략적 목표(2)현지전략1)SWOT분석2)STP 분석3)4PS 분석(3)성과(4)핵심성공요인 분석(5)문제점 개선방안과 향후 전망Ⅲ.결론♦기업선정동기“고객 가치 경영”이라는 기치 아래 임직원 모두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해 혼신의 노력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비타민워터가 오래도록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장수 제품이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여야 할까?이런 점에서 우리조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선택하였고, 현재의 마케팅을 분석하여보다 창의적이고, 개선된 마케팅 전략을 짜보려고 한다.1.사례선정동기32. 기업 소개국 가 : 미국업 종 : 청량음료 제조설립자 : J.S. 팸버턴설립일 : 1886년본 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한국지사 : 코카 콜라 음료 주식회사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전략코카콜라의 성공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