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선두유지전략,박카스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자사 분석
박카스
동아제약

2. 박카스 시장 위기

3. 박카스의 재기

4. 현재 상황
핵심역량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현재 시장상황
소비자

5. 선두 유지 전략
swot 분석
우리들 전략
본문내용
자사분석 - 박카스
이름: 박카스
분류: 자연강장제
성분: 타우린, 이조시돌, 니코틴산아미드
티아민 질산염, 카페인 무수물 등

판매: 1961영업사원을 통한 샘플 공세
1970년 약 12억 원의 광고비 투입
1976년 의약품 대중 매체 광고금지
->출시 이후 첫 번째 위기
1993년 광고 규제 완화
->광고를 통한 브랜드 재활성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아제약,동아제약재무분석,동아제약기업분석,재무분석전략,재무비율분석
  •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주식시장에서 동아제약의 기업 가치 및 기업의 역량을 괴거에 비해 저평가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즉, 겉으로 봤을 때는 수익성이 증가하고 있지만 사실 그 원동력이 기업 역량 증대의 결과가 아닌 환경적인 요소가 크고, 시장 참여자들이 이를 간파하고 있다. 결론적으로, 동아제약의 시장 가치는 지속적으로 낮게 평가 되고 있다.3. 수평적 분석3.1. 2009년도 산업 평균과 동아 제약의 재무 비율 비교1. 유동성 비율동

  • 광동제약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
  •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목 차1. 선 정 동 기 2. 기업 및 제품소개 기 업 소 개제 품 소 개3. 환 경 분 석 내부환경분석1) 부도 위기를 헤치고 일어선 광동제약.2) 제품 개발 노력 (Research & Develpment)3) 재무상황외부환경분석거시적 환경분석1) 인구학적 환경2) 기술적 환경3) 정치적-법적 환경4) 사회-문화적 환경(1) Well-being trend(2) 인터넷 보급의 강화경쟁사 분석1) 드링크류 (박카스, 영비천, 구론산바몬드 등) 2) 비타민C제품(과립형, 정제형, 오렌

  • 동아제약의 에너지드링크 시장진출 전략제안
  • 동아제약의 에너지드링크 시장진출 전략제안 Ⅰ. 선정동기Ⅱ. 기업소개Ⅲ. 박카스의 전략적 분석3.1. 내부분석3.2. 5 Force 모형을 이용한 에너지드링크시장 외부분석3.3. SWOT 분석Ⅳ. 문제점4.1. 에너지드링크 시장의 경쟁격화4.2. 에너지드링크와 박카스의 상이한 포지셔닝Ⅴ. 결론 - 해결방안 및 향후 마케팅 전략 제안 5.1. 새 브랜드 ‘CHOA’ 런칭 및 STP 전략5.2. 4P 전략Ⅵ. 참고문헌Ⅰ. 선정동기1963년 11월 박카스를 출시한 동아제약은 ‘12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및 소비자의 반응19. 가을대추1) 가을대추의 출시 배경 2) 30대 이후 건강관심 높아 3) 국산 대추만 사용 20. 2% 부족할 때1) 브랜드 네이밍2) 광고 전략3) 성공요인 분석21. 델 컴퓨터22. 버거킹23. SK 텔레콤 TTL1) TTL의 출시배경2) TTL 성공요인Ⅱ. 마케팅 실패 사례1. 일본 닛산 자동차2. 코카콜라3. 리바이스4. 독일의 축구화 모양의 전화기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지난 93년 4월 ‘정비공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및 소비자의 반응19. 가을대추1) 가을대추의 출시 배경 2) 30대 이후 건강관심 높아 3) 국산 대추만 사용 20. 2% 부족할 때1) 브랜드 네이밍2) 광고 전략3) 성공요인 분석21. 델 컴퓨터22. 버거킹23. SK 텔레콤 TTL1) TTL의 출시배경2) TTL 성공요인Ⅱ. 마케팅 실패 사례1. 일본 닛산 자동차2. 코카콜라3. 리바이스4. 독일의 축구화 모양의 전화기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지난 93년 4월 정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