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제품품질개선및혁신,농심의품질관리실패,품질관리실패사례,농심기업분석,품질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喜 농심의 제품 품질 개선 및 혁신
怒 농심의 품질 관리 실패
哀 농심의 잘못된 판단
樂 농심, 진정한 1위를 위해…
- 본문내용
-
4. 품질 개선을 넘어선 혁신 사례 - 라면
▶ 제품 연구 개발로 인하여 라면 사업부에서의 제품 개선과 혁신을 이룩하였다.
진짜진짜 제2의 신라면 :
차별화 포인트
고소한 매운맛(기존의 맵기만 한 신라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고기를 우린 진한 국물에 청양고추보다 2~3배 매운 하늘초 고추를 접목시킴]
국물 - 국내 식품기업 가운데 농심만 보유하고 있는 고온쿠커공법
[고온쿠커에서 고기를 고아내 진한 농축액을 얻으면 원심분리공법으로 깨끗하고 신선한 국물만 모아 만듬]면발 - 고급소맥분에 햅쌀을 섞음
[밀가루 특유의 꼬들하면서 탄력있는 식감이 햅쌀의 찰기와 합쳐져 차별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
14종의 라면 시장 신제품 중, 12년 상반기 ‘하얀국물’ 유행을 멈춤.
둥지냉면 냉면의 새역사
차별화 포인트
건면 형태로 상온 보관 장기 보관 및 대량 구매가 가능
네스팅(Nesting) 공법 - 면발을 새 둥지처럼 말아 바람에 그대로 말린 새로운 형태의 냉면
[새롭게 개발한 이 적용돼 냉면 특유의 쫄깃한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편리하게 조리 가능]
라면 제조기술/ 이탈리아 건면 파스타 제조기술 접목
2010년 둥지냉면은 월평균 20억 원의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출시 이후 2010년까지 5100만 봉지가 판매됐고 660억 원 매출을 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