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ZARA마케팅전략,ZARA기업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기업분석,자라영문마케팅,영문마케팅,영어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n introduction to ZARA
2 Fast Fashion & SPA System
3 Supply Chain Management
4 Position in the Domestic Fashion industry
5 Problem & Points have to complement
본문내용
An introduction to ZARA

GOAL
Develop a system that requires short lead times
Increase the number of available styles and choice
Decrease quantities produced to decrease inventory risk


Fast Fashion

Background
The development of IT&MEDIA
→ Consumers' needs and Trend change rapidly

Concept
The way that Reflects the latest trends and quickly produce and supp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일 난다 - 온라인 브랜드의 신화중국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1위
  • 분석5. 대체재 분석대체제의 위협 존재트렌디한 제품, 신속함, 낮은 가격낮은 품질SPA 브랜드기존 가격보다는 저가격 SPA 브랜드 제품보다는 고가격높은 품질 중가 브랜드의 저가 생산라인PART3.내부환경 분석- 재무 분석 - VRIO 분석- 가치사슬 분석내부 분석 재무 분석재무제표 분석 요약 재무제표재무비율분석 내부 분석 재무 분석재무제표 분석 기업매출액매출액 성장률유니클로694,04237.45%난다67,74389.44%에잇세컨즈130,000117%자라

  • 중국의 의류 산업 중국 소비와 시장의 특징을 중심으로
  • 분석업체 적극 활용유명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상품개발 및 매장 오픈 행사에 스타마케팅- 지역별 맞춤 매장관리 구성- ZARA보다 30% 낮은 가격 책정145162스페인/ 인디텍스 그룹23조 1,000억원(2012년 기준)- 80% 디자이너 컬렉션20% 길거리패션 분석본사에서 매달 2회 VMD상하이 난징시루 자라 매장: 2007년 춘절단일매장 일일 매출액 80만 위안- 고급화 전략(유럽보다 고가로 판매)- 철저한 퀄리티와 브랜드 이미지 중시- 자체 온라인몰 개설하여 활

  • 자라vs유니클로,자라마케팅,자라마케팅전략,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ZARA,UNIQLO,패스트패션,SPA,SPA브랜드,자라와유니클로비교분석
  • 자라는 다품종 소량생산 전략을 취하고 있는 차이점이나 기타 마케팅 전략부분에서 각기 다른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자라(ZARA)는 스페인에 본거지를 둔 의류 브랜드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패션의류 기업인 인디텍스의 대표 브랜드로 Vertical Intergration(수직 계열화), 고객 정보 수집을 위한 IT시스템, 패션의 재창조 등의 핵심역량을 가지고 있다.유니클로(UNIQLO)는 일본에 본거지를 둔 의류 브랜드로 강력한 제조기술과 파워 아이템 전략, 숍마스터

  • ZARA 자라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자라 SWOT분석과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ZARA 경영전략분석보고서요약급변하는 사회와 함께 패션 트렌드와 소비패턴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패턴을 지닌 소비자들의 기대와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SPA 브랜드가 출현되었고, 그 규모가 빠르게 확장되면서 패션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구축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라가 SPA 브랜드의 트랜드를 선도하게 된 배경에는 뛰어난 마케팅 전략이 있었음을 인식하여 자라의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지 연구하게 되었다.자라의 마케

  • 빅데이터의이해4공통)다음을 설명하시오,데이터과학자, 빅데이터기업, 공공기관에서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얻은 최신 성과를 낸 국내외의 사례를 바탕으로 정리하시오0k
  • 분석 솔루션 브라이틱스(Brightics)의 실시간 생산시설분석, 물류 리스크 모니터링 등을 앞세워 고객사들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는 한편, 빅데이터 서비스 사업 기회 발굴을 추진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삼성SDS의 브라이틱스 솔루션을 국내외 법인간 물류 효율화에 적용해 생산성 증대에 활용하고 있으며, 다수의 기업들이 품질관리 등에 해당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3) SK텔레콤의 상권 분석 및 타겟 마케팅 지원 서비스SK텔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