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KOTRA경영혁신,KOTRA경영전략,KOTRA혁신경영,혁신경영사례,경영혁신,경영혁신사례,공기업경영혁신,공기업혁신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개관
Ⅱ. 주요현황
Ⅲ. 입사전략
Ⅳ. 사업현황
Ⅴ. 경영혁신
Ⅵ. 고객만족
Ⅶ. 담당자 Q&A
본문내용
Ⅲ. 입사전략

실무자에게서 듣는 입사전략

- 전공시험의 경우 개론 수준의 문제가 나오며 논문의 경우는 경제적 이론이나 현재 이슈가 되는 사회관련 문제 중 2가지 정도를 선택하여 기술함.

- 시험 보는 시기의 주요 경제 현황인 사회적 이슈를 정리하여 기술하는 연습 필요.

- 일관된 논조로 기술해야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기업의 경쟁력강화를 위한 지식경영 사례분석(A+리포트)
  • 전략2)영점기준 예산 -제로베이스3)신 인사제도(2)실행프로세스1)Reengineering2)Virtual Organization3)Downsizing4)시간기준 경쟁(3)평가프로세스 1)전사적 품질경영Ⅰ.SK 성공사례1. SK 그룹의 경영이념 2. 지식경영의 도입 및 모델3. 각 분야별 성공 사례(1) 마케팅 - OK Cashbag 전략/지원팀(2) 생산 - 중질유 분해팀(3) R&D - 화학제품 기술팀(4) Corporate Staff - 회계팀4. 요약 및 결론Ⅱ. KOTRA의 실패 극복사례1. KOTRA의 기업 개요 2. 지식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BSC 도입사례
  • 경영목표와 전략목표, 전략과제의 구축되어짐에 따라 이전에 작성되었던 CSF와 KPI의 수정이 불가피하게 되었다. 새로 설정된 비전에 걸맞게 경영목표를 수정하고, 수정된 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목표와 전략과제를 설정한 다음, CSF와 KPI를 수정하여 새로 설정된 비전과 논리적으로 연계가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새로 수정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을 수행할 수 있는 혁신조직으로서의 발판을 마련함과 동시에, KOTRA

  • [경영학원론] KOTRA(대한 무역 진흥 공사)의 경영혁신 사례
  • KOTRAKOTRA를 통해 보는 이유꾸준한 경영혁신 경영평가 상위권 국민의 신뢰성 성공적인 공기업의 경영혁신선정이유7조 BA MASTER3. KOTRA7조 BA MASTER3. KOTRA대한 무역 진흥 공사(1) KORTA 기관설명정부 투자기관 - 공기업우리기업의 세계화를 선도 해외시장의 조사, 개척, 수출입거래의 알선7조 BA MASTER3. KOTRA(2) KORTA 활동내용지사화 사업해외시장조사대행해외 세일즈출장 지원수출 상담회시장 개척단국내 전시회 및해외 박람회정부 전략사업지

  • KOTRA CEO 조환익 레포트
  • KOTRA 그 기업2. 조환익 그 사람3. Benchmark경영 혁신 사례 (1999-2004)KOTRA의 경영혁신경영혁신의 목표목표에 따른 전략(1) 사업부문(2) 기능부문혁신을 위한 노력① 조직 운영의 패러다임 변화② 본사 : 계층조직에서 수평조직으로③ 국내외 조직 : 지역본부 중심의 고객접점 기능 강화 KOTRA 그 기업2. 조환익 그 사람3. Propsal & Benchmark경영 혁신 사례 (1999-2004)혁신 전1999년 공기업 고객 만족도 평가 - 52점 (최하위)1999년 - 고객 수 약 6천 여개혁신 후2

  • KBS 팀제 도입
  • 사례로 꼽을 수 있다. 공기업으로서의 kbs가 시대의 흐름에 한발 앞서 단행한 팀제를 뿌리내리게 하려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보완이 필요한 것이다. 건강하고 경쟁력 있는 조직으로 거듭나려면 여러 차례 지적된 선임 팀원의 권한과 책임 한계 모호, 팀별 연계 업무 완결성 부족 등 제도적인 개선과제도 과제지만, 무엇보다도 kbs 구성원이 시대 변환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등 모든 조직원 스스로 의식개혁에 앞장설 때 비로소 팀제의 정착도는 높아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