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마케팅,PPL마케팅사례분석,PPL마케팅환경분석및효과,부동산PPL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목적
1.PPL마케팅이란 무엇인가
1)PPL마케팅의 정의
2)PPL마케팅의 발생 및 발전과정
3)PPL마케팅의 유형정리
2.PPL마케팅의 대표적 사례
1)영화
2)드라마
3)연극,인터넷게임 등 기타
3.PPL마케팅의 환경
1)공급자입장
2)소비자입장
4.PPL마케팅의 효과
1)이론적측면
2)실질적측면
5.부동산의 PPL마케팅
1)도입배경
2)PPL마케팅에 부동산이 차지하는 비중
6.부동산 PPL마케팅 사례
1)매매/분양
2)관광지/상업지
3)기타 사례들
7.부동산의 PPL마케팅 효과
8.종합결론
출처
본문내용
1.PPL마케팅이 무엇이고 발생배경과 발전과정, 유형 등을 알아본다.

2.PPL마케팅의 대표적 사례를 살펴보고 그 사례를 통해 발생하는 PPL마케팅의 효과를 알아본다.

3.부동산에 있어서 PPL마케팅이 왜 도입되었고, 어떤 모습으로 활용되고 있는지를 알아본다.

4.부동산 PPL마케팅의 사례를 통해 효과를 알아본다.

시대가 변하고 기술이 발달하면서 기존의 광고 형태인 4대매체는(신문, 라디오, 잡지, TV) 더 이상 소비자들에게는 호기심을 끌 수 없는 매체가 되어 버렸다. 이러한 시대에 출현한 PPL마케팅은 많은 사례와 연구에서 그 효과를 입증하였다. 이 보고서에서는 이러한 PPL마케팅이 무엇인지 그 정의와 발달, 유형 등을 살펴보고 그 사례들을 살펴 본 뒤에 부동산에서는 PPL마케팅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어떤 효과를 발생시킬지 생각해 보는데 그 목적이 있다.
참고문헌
학위논문
PPL상품디자인개발연구-강민석
영상 매체 광고로서의 PPL효과에 관한 연구-안주미
온라인 게임의 PPL 효과에 관한 연구 –김정국
영화 속 제품배치를 통한 간접광고 실태의 비교연구-이관준

서적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염성원
PPL(Product placement) 도입 효과에 관한 연구-한국방송광고공사

인터넷뉴스
http://news.donga.com
http://www.fnnews.com
http://www.seoul.co.kr/new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경쟁 -삼성 갤러시에스 vs 애플 아이폰,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 마케팅을 구사했다. 갤럭시S의 매체 전략에 대해 알아보자. 전략 이름구체적 전략출시 전 마케팅2010년 5월 20일 파주 트레이닝 센터에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전원에게 갤럭시 S를 증정하는 후원 행사를 실시효과 : 관심유도 및 남아공 월드컵 승리 기원선(先) 출시갤럭시S 출시일 : 2010년 6월 21일아이폰4 출시일 : 2010년 9월 10일효과 : 선 출시를 통해 사전에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내가 바로 슈퍼S행사를 통해 선정된 11명의 고객을 초청, 갤럭시S

  • 본죽 마케팅성공 사례
  • 및 국내 홍보 마케팅 력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가게 되었는데 매체를 통해 이런 ‘웰빙 슬로우 푸드의 대표적인 전문 기업’으로서 기업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면서 틈새시장 입점을 통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한 것이다.② PPL(간접광고)의 적극적인 활용‘본 죽’은 또한 PPL성공사례로 자주 거론된다.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꽃보다 남자’에서 두 여주인공의 아르바이트로 일하던 곳이 ‘본 죽’이었다. 드라마에서는 ‘봄씨네 죽

  •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스타벅스와 비교
  • R E P O R T제 목 : 카페베네 경영전략분석-스타벅스와의 비교를 통한 분석목차제 1장 서론1-1 선정이유1-2 조사방법제 2장 회사소개 및 연혁2-1 회사소개2-2 연혁제 3장 기업 환경3-1 기업 외부환경분석3-2 카페베네 내부환경분석3-3 스타벅스 내부환경분석제 4장 기업 전략 목표와 분석4-1 카페베네4-1 스타벅스제 5장 스타벅스와 비교한 카페베네 경영전략 실패 분석1. 직영시스템2. 외형적인 성장3. 마케팅전략4. 직원교육5. 브랜드 아이덴티티6.

  • [마케팅관리론] 마케팅 성공사례(본죽을 중심으로)
  • 및 국내 홍보 마케팅 력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가게 되었는데 매체를 통해 이런 ‘웰빙 슬로우 푸드의 대표적인 전문 기업’으로서 기업이미지를 확고히 다져나가면서 틈새시장 입점을 통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한 것이다.② PPL(간접광고)의 적극적인 활용‘본 죽’은 또한 PPL성공사례로 자주 거론된다. K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꽃보다 남자’에서 두 여주인공의 아르바이트로 일하던 곳이 ‘본 죽’이었다. 드라마에서는 ‘봄씨네 죽

  • [부동산마케팅] 갤러리아 포레 마케팅 사례 분석
  • < 부동산 중개 및 마케팅론 > 갤러리아 포레 마케팅 사례 분석< C O N T E N T S >1. 갤러리아 포레 사업개요2. 갤러리아 포레 입지조건과 주변환경3. 갤러리아 포레의 마케팅 활동-VVIP , CRM , PPL, Co-Marketing4. 갤러리아 포레의 특징적 마케팅5. 마케팅 활동 수행 결과6. 결론 및 소감1. 갤러리아 포레 사업개요(1) 건축개요구 분내 용사 업 명 서울숲 한화 갤러리아 포레 주상복합대 지 위 치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685-696지 역 지 구 뚝섬 특별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