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Fridays,TGI마케팅전략,티지아이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분석,TGI분석,티지아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업계현황 및 선정동기
-FR시장상황
-기업소개
-기업선정동기

Ⅱ 기업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Ⅲ 불황타개 전략방안
-시장세분화
-차별화 전략
-인터뷰

Ⅳ 결론
본문내용
패밀리레스토랑시장의 상황

온 가족이 푸짐하게
이색적인 즐거움
큰 규모(90평↑)

- 미국 외식산업의 거듭된 발전으로 생성된 레스토랑형태
- 국내에는 80년대 중반 도입된 새로운 개념의 업태
- 양질의 테이블 서비스와 다국적 메뉴를 제공한다.
- 미국 내 입지와 다르게 젊은 층을 주 고객으로 고가의 포지션
참고문헌
패밀리 레스토랑의 마케팅 전략 및 개선방안 연구 - 이진아(2007)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윤주(2006)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차별화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마케팅 믹스 7P's 중심으로 - 백주아(2006)
티지아이 홈페이지 http://www.tgif.co.kr/
롯데리아 갈월동 본사 경영지원부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전략
  • 레스토랑의 정의와 유형2) 패밀리 레스토랑의 국내현황(2003년 말 기준)2.패밀리 레스토랑의 업체별 현황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T.G.I. Fridays3) 베니건스4) VIPS3.아웃백 기업개요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소개2) 아웃백의 역사3) 아웃백의 한국진출 배경4.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004년 4/4분기 기준)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5.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 및 아웃백 만족도 설문조사6.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

  •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 TGI FRIDAYS마케팅 전략 목차TGI FRIDAYS - 기업소개 - 선정동기2. 기업환경분석- 외부환경- 내부환경- 경쟁자분석- SWOT 분석- BCG 매트릭스- 인식조사- 문제점 도출3. 마케팅 전략방안- 모바일 앱 개발- 메뉴의 개선- 금요일은 낮져밤이!- 대학생을 만족시켜라!4. 결론- 기대효과T.G.I FRIDAYS기업 소개CHAPTER1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캐주얼 다이닝 지난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외식문화를 한국에 최초로 도입.양재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마케팅의 대상이 되면서 점차 모방하는 후발 업체들이 늘어나게 되었다는 것이다. 이는 고객들이 그들의 서비스에 무뎌지거나 식상함을 느낄 가능성을 높였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차별화된 서비스 연구/개발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2)-TGI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T.G.I.Fridays는 빨간색과 흰색의 스트라이프 무늬와 원목을 주조로한 캐주얼한 분위기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150여 가지의 요리와 350여 가지의 다양한 칵테일, 만족할 만한 독특한

  • [마케팅]TGI Friday`s 마케팅 현황과 생존전략
  • T.G.I.F가 양재점을 오픈한 이후 본격적으로 대기업의 자본금과 외국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이후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여 올해 30조원 규모의(한국식품개발연구원 전망) 산업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외식산업 중에서도 패밀리 레스토랑의 단기간의 성장(연20-30%)은 주목할만 하다.이러한 패밀리 레스토랑업체들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나타낸 TGI FRIDAYS의 주요 마케팅 전략은 무엇이었으며, 현재와 미래의 마케

  • [국제마케팅]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전략
  • T.G.I. Friday의 미래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다.Ⅰ. 서론1. 자료수집 방법 및 조사의 목표● 조사의 목표우리 나라의 외식사업은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여 올해 30조원 규모의(한국식품개발연구원 전망) 산업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외식업 중에서도 패밀리 레스토랑의 단기간의 성장은 주목할 만하다. 이러한 패밀리 레스토랑업체들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나타낸 TGI FRIDAYS의 주요 마케팅 전략은 무엇이었으며 현재와 미래의 마케팅의 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