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IS Hotel,IBIS호텔분석,중저가호텔분석,중저가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중저가호텔??
2 IBIS호텔??
3 중저가호텔들의 상품력
4 질문 및 응답
본문내용
중저가호텔이 뜨는 이유

1. 최근 소비자들은 실용적인 가격과 더불어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에 중점
2. 특급호텔에 비해 저렴하면서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저가 호텔 시장이 발달
3. 호텔의 가격과 질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개인의 선택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그 형태가 다양해 지기시작함

중저가호텔의 성공조건

1. 철저한 저원가 전략
2. 차별화되는 킬러 콘텐츠 보유
3. 우수 인재의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조사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조사▶ 목차 ◀I. 서론1. 연구과정 및 선정동기1) 주제선정동기2) 연구 과정2. 호텔소개1) 개장일 및 위치2) 규모3) 시설3. 선행연구 - 중저가 호텔의 개념 및 마케팅 전략1) 중저가호텔의 개념2) 중저가관광호텔의 특성3) 중저가호텔의 경영형태II. 본론1. 상황분석1) 환경분석2) 매력도분석, 경쟁우위 및 적합성2. SWOT 분석3. STP 분석4. 마케팅 믹스1) 제품믹스 (product)2) 가격믹스 (price)3) 경로믹스 (place)4) 촉진믹스 (promotion)

  • [호텔마케팅] 비즈니스맨을 위한 `이비스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전략 분석
  • 호텔이라는 점과, 기존의 특2급 호텔과는 다르게 거품을 뺀 간략한 서비스에, 특급호텔의 품위는 유지하고 있으면서 가격은 1,2급의 중저가 호텔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이비스가 호텔업계에서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이유이다. 기존의 호텔과는 다른 경쟁력을 갖춘 이비스 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 전략을 분석함으로써, 실효적인 마케팅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2) 연구 과정 (1) 주제선정 : 국내외 호텔, 관광 기업체의 마케팅 활동 중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의 경쟁력 제고방안
  • 중저가 호텔의 활성화가 시급한 과제라 할 수 있다. 이에 국내 중저가 호텔들이 안고 있는 문제점을 살펴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경쟁력 제고방안을 제시해보고자 한다.. 중저가 호텔에 대한 이해. 중저가호텔의 정의아직까지 국내외적으로 ‘중저가 호텔’이라는 용어의 개념이 확실히 정립되어 있지는 않다. 다만, 국외의 중저가호텔의 개념에서 upper-budget hotel, economy Hotel, Inn, Lodge 등이 공통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객실위주의 편리한 서비스를’

  • 서울앰배서더이비스호텔 서비스사례
  • 학 과 : 국제관광정보과학과명 : 호텔경영정보론교 수 :제출일 : 2005.04.15목 차Ⅰ.서론1. 주제선정 동기Ⅱ.본론1. 호텔소개(1) 개장일 및 위치(2) 층별소개(3) 객실(4) 레스토랑 (5) 부대시설2. 판촉활동 3. 경영전략4. 운영실적5. 국적별 방문객 6. 중저가 호텔이란(1) 중저가호텔의 개념(2) 중저가관광호텔의 특성(3) 중저가호텔의 경영형태7. 여행신문 기사내용Ⅲ. 결론Ⅳ. 참고문헌 1. 주제선정 동기비즈니스 맨을 타겟으로 한 ‘이비스 호텔’

  • [관광경영] 이비스 호텔
  • < 목 차 >Ⅰ. 서론1.우리나라 중저가호텔 등장배경2.중저가 호텔의 소개Ⅱ. 본론1.이비스 소개2.이비스 호텔 분석3.이비스의 성공요인Ⅲ. 결 론1. 이비스가 나아갈 길Ⅰ.서론1.우리나라 중저가호텔 등장배경(1) 사회 환경의 변화세계화․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최근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층의 수요가 다양해짐에 따라, 상류소비층을 대상으로 품질 및 이미지가 고급화된 특급 Brand 호텔 이외에 중산소비층을 대상으로 적절한 가격에 좀 더 나은 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