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컴퓨터마케팅전략,Dell컴퓨터운영전략,Dell컴퓨터성공전략,델컴퓨터성공전략,델컴퓨터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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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Dell 컴퓨터 소개
1.기업선정 이유와 목적
2.Dell 컴퓨터 소개와 현황
2. 운영전략
1. DDM
2. SCM
3. CRM
4. CELL 생산방식
3. 성공비결
4. SWOT분석
1.SWOT분석
5. 한국 시장과 델(Dell) 컴퓨터
1. 델(Dell)이 한국 시장에서 직면한 문제점
2. 델 (Dell)컴퓨터사의 장점들이 국내 시장에서는 크게 반영되지 못하는 원인
3. 한국시장을 향한 델 (Dell)의 노력
6.델(Dell)컴퓨터社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개선 전략 모색
7.결론
본문내용
2.운영 전략

3.고객관계관리 (CRM)

매주 30만 통의 전화와 직접대면을 통해 고객과 접촉.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A/S를 접수하고 24시간 안에
문제를 해결해 주고, 인터넷으로 주문을 받을 경우
반드시 36시간 안에 배달한다는 원칙.

주요 고객 사에 대해 Premium Page제공을 통해
One-to-One Marketing실시.

긍정적인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을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좋은 평가를 받는
직원들에게 보상하는 시스템을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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