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수,매화수마케팅,매화수분석,매화수마케팅전략,저도수시장,소주시장,매실주,매실주시장,프로모션전략,프로모션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매화수 현황
목표방향
프로모션 전략
기대효과
본문내용
1. 매화수 현황 - 매화수 소개

- 품명: 매화수
- 주종: 매실주
- 알코올 도수: 14%
- 출시: 2002년 9월
- 출고가: 1385원
- 리뉴얼: 2006년 11월
- 용량/칼로리: 300ml/250 Kcal
- 패키지: 투명하고 날씬한 병에 매화 잎이 새겨짐
- 특징: 기존 매실주 가격보다 저렴하고 술 특유의
향이 적으며 맛이 부드러운 편


1. 매화수 현황 - 시장점유율

2002년 출시 이후 기존 매실주 제품의 가격 거품을 제거 ‘부담없는 가격’
2006년 주질과 디자인을 리뉴얼하여 부드러운 술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어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사례,술,주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VS기업현황시장분석국내마케팅국외마케팅swot분석전망목차123456기업소개Hite Jinro Business Co.대 표 자 : 이남수, 김인규, 손봉수설 립 일 : 1924. 01주요 생산품 : 참이슬, 참이슬 fresh, 진로골드,진로 통소주, 매화수, 천국, 레전드,진로 포도주 등.본 사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45-14 사업장 - * 이천공장 :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무촌리 28* 청원공장 : 충북 청원군 현도면 중삼리 51* 마산공장 : 경남 마산시 진전면 평암리 1352개요면허품목- 희

  • [경영]오비맥주의 매실주 마케팅 사례
  • . 소구대상으로는 30∼40대 남성으로 광고컨셉은 매실이 살아 있는 매실주 - 설중매라는 컨셉으로 광고를 제작, 방송하였다. 설중매의 성공요인으로는 바로 매실이 첨가되었다는 것으로 보고 있다. 확실한 차별점이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되었고 유통경로 종사자와의 적극적인 유대가 시장진입에 큰 밑받침이 된 것으로 보고 있다. 설중매는 런칭 이후 신속한 제품 수정과 보완으로 98년에는 마켓쉐어를 48%로 증가시킬 목표를 세우고 추진 중이다.

  • 국순당 마케팅 국순당 성공사례 국순당 프로모션 국순당 브랜드마케팅 국순당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국순당 사례분석 swot stp 4p
  • 마케팅 방법은 많은 소비자들이 알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방법이다. 지금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과 더불어 또 다른 전략을 세워 ‘새콤달콤 콤주’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 기안을 작성했다.Ⅱ. 시장환경분석 - 1. 시장동향분석 “순한 소주의 전쟁시작”, 저도주가 등장했다. ● 한국인들이 소주를 마시기 시작한 것은 1924년에 설립 된 진로의 35도짜리 증류식 소주를 내놓은 게 계기였다. 이때부터 소주는 서민의 술로 자리를 잡으면서 국민들과 애

  • [마케팅비교분석] ‘참이슬’과 ‘산’의 4P분석 비교
  • 소주인 산 소주를 내놓자 진로도 곧바로 참眞이슬露를 22도로 떨어뜨리면서 소주시장은 22도로 완전히 세대교체된 것이다. 또한 소주업계 부동의 1위인 진로소주는 2000년 세계 증류주(Spirits) 시장에서 판매량과 판매성장률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였다. 진로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인 ‘참이슬’이 국내 시장을 석권한데다 일본 소주시장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지키는 등 해외시장 판매량이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분석하고 있었다.진로는 해외

  • [마케팅원론] 국순당 백세주 목표와 향후 계획
  • 장기브랜드의 성공핵심은 세계일류를 지향하면서 차별화된 제품 전략, 지속적인 품질향상 및 관리를 통해 글로벌 스탠더드를 창조했기 때문 .이를 위해 우선 품질향상과 관리의 과학화를 위해 ISO9002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제적인 표준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경주. 기존의 게릴라맞춤마케팅을 보다 공격적으로 진행하여 전국 50만여 업소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Ⅷ. 참고자료1) 국순당 홈페이지(www. ksdb. co. kr)2) www. 100sejumak. co. kr3) www. fnnews. com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