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s Combine 남성 속옷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획의도

<분석>
1) 제품 분석
2) 시장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소비자 분석
5) 기존 광고 분석

<타겟>
1) target audience 선정
2) 선정이유

<광고 목표>

<제작 방향>

광고전략

<광고컨셉>

<크리에이티브 컨셉>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기획의도
<분석>
점점 커지는 속옷시장에서 여성속옷은 판매가 줄어드는 반면, 남성 속옷은 계속해서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에서 기존의 속옷에 대한 ‘속에만 입는 속옷’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패션 내의’라는 인식이 강해지는 속옷을 입지를 반영하여 남성속옷 관련 광고를 기획해보고자 했다.
이렇게 디자인이 다양해지고 옷스타일이 달라짐(스키니유행)에 따라 옷맵시까지 살려주며 통풍 또한 잘되어 기능성까지 더해, 계속해서 남성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드로즈’타입의 속옷의 장점을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원하는 20~30대를 고객층으로 삼아, 강조하여 ‘드로즈’의 상용화와 매출증대에 기여하고자 광고를 기획하게 되었다.

1) 제품 분석

드로즈 달라붙는 형태의 사각팬티. 일명 ‘쫄사각’으로 불림
삼각과 사각의 장점을 보완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엉덩이 라인을 살려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좋은 사람들` 마케팅분석
  • 광고에 민감하고, 광고에 대한 호감도 또한 높다. 제품의 사용가치보다는 이미지에 관심이 많으며 쇼핑과 낭비에 대해 꽤 관해하다.Macro environment2)기술적 환경신소재의 이용비타민이 함유된 레이스를 사용한 속옷, 은이 함유된 소재를 이용한 속옷, 자동 온도조절이 부착되어 있는 부직포의 이용, 속옷에서는 사용되지 않았던 데님을 이용한 속옷 등 어떻게 보면 과학적일수도 있고 어떻게 보면 말도 안될 수도 있는 소재를 속옷에 이용하게 되었다

  • `런닝맨` 캐릭터를 통해 보는 광고 분석
  • ‘런닝맨’ 캐릭터를 통해 보는 광고 분석부제 : 재석, 종국, 지효의 사고 들여보기- 서 언 1.등장인물 소개 - 본 문 1.기업분석 2.광고 분석 및 본 내용1) Mercedes-Benz 2) Victoria Secret 3) WHEY - 결 언 - 참고자료한 학기 동안 소비자 행동에 대한 다양한 이론을 공부하면서 교수님이 보여주시는 광고를 보니 ‘우리가 가볍게 흘려 보는 광고에도 참 다양한 이론들이 녹아 들어 있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보면서 배울 때는 이

  •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의 마케팅 전략
  • Innerwear Codes combine목차Ⅰ. 속옷시장현황Ⅱ. 브랜드 소개Ⅲ. SWOT분석Ⅳ. STP전략Ⅴ. Marketing Mix (4P)Ⅰ. 속옷시장 현황Codes-CombineinnerwearⅠ.속옷시장 현황Ⅱ.브랜드소개Ⅲ.SWOT 분석Ⅳ.STP전략Ⅴ.4PⅠ.속옷시장 현황Ⅱ.브랜드소개Ⅲ.SWOT 분석Ⅳ.STP전략Ⅴ.4PⅠ.속옷시장 현황Ⅱ.브랜드소개Ⅲ.SWOT 분석Ⅳ.STP전략Ⅴ.4P속옷시장규모2008 75002009 100002010 120002011 1900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 [마케팅전략] EBLIN 에블린 브랜드 조사
  • 남성 모두ο ImageCasual, Sexy, Sporty, Trendy, Simple, Modern, 감각적, 실용적 심플하면서 여성미를 잃지 않는 감성적이면서 기능적인 이탈리안 스타일 추구 상품 전략 ο 상품 트랜드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코데즈 감성과 가치로, 섹시 & 트렌디한 이너웨어 스타일.기능성에 국한됐던 기존의 속옷 트랜드에서 탈피, 아웃터와 믹스&매체될 수 있는 토털 이너 코디네이션을 제안. 감각적이면서 실용적인 속옷 추구.베스트셀러는 모던 심플한 스타일이며 아웃밴

  • [마케팅] 유니클로의 4P, STP 전략 분석
  • 남성 매장, 어린이 매장으로 나뉘어져 있다. 따라서 고객들은 넓은 매장에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알아보기 쉽게 구분하여 찾아볼 수 있으며 또한 한 매장 안에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확장 소비를 유도할 수도 있다. 따라서 유니클로는 새롭게 UNIQLO Middle Age 제품들을 출시할 때에도 따로 새롭게 매장을 낼 필요 없이 기존의 잘 구축된 유통망을 이용하며, 넓은 통합매장 안에서 장년층들이 찾아보기 쉬운 곳에 제품들을 진열하는 전략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