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II sk2 핵심역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기업 소개
▶ 현황
· STP
· 4P
· Service
· CRM
· 경쟁상황
· 국제화
▶ 문제점
▶ 대안
본문내용
▶ 기업 소개
SK-II에 대한 소개

-SK-II : Secret Key(화장품에 포함된 ‘피테라’라는 성분)의 줄임 말
-일본 브랜드
-설립연도 : 1837년
-1991년 미국회사 P&G에 인수합병
-기업목표 : 글로벌 브랜드화

.
.
.

▶ 현황
Place

-백화점, 면세점, 인터넷의 경로를 통해서 판매
-전국 백화점에 61개의 매장 보유
-국내 모든 면세점 입점
-로드샵 & 방문판매 일체 X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브랜드분석,SK-II맨,포레스트포맨,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SK2맨
  • 여성 라인과 마찬가지로 P&G의 프레스티지(프리미엄) 라인이어서 가격도 고가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45SK-2도 고가 브랜드 들 중에서는 비싼 편에 속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시 4일만에 한달 물량 소진될 정도로 반응이 좋다.이는 피테라라는 SK-II MEN 만의 독자적인 성분과 효능으로 고객들에게 신뢰성과 신뢰감을 형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구매하기 때문인 것으로 생각된다. 물론 RPOMOTION등의 성과에 의한 측면이 크다고 볼 수 있다.46

  • 화장품 기업의 성공전략,세계 화장품시장 동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비즈니스주식회사 후지경제의 조사에 따르면 일본 시장의 머리손질, 헤어메이크업, 남성용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점차 확대 대고 있음 알 수 있다. 이는 일본 시장 역시 남성들의 미용에 대한 국내의 남성 화장품 시장의 동향과 유사한 양상을 보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셋째, 10대들의 화장품 사용률 급증이다. 소자녀화, 소황제화 트렌드와 관련되어 10대 소비자들의 화장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동안열풍, 연예인 따라하기, 또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을 보면 소비자들은 광고문구나 광고내용들을 쉽게 잊지 못하게 된다. 또한 에스티로더를 상대로 벌인 비교마케팅으로 고객들의 품평을 듣고 구가매하도록 권유하는 마케팅인데 이만큼 가격대비 품질에 자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실제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했을 때 미샤를 선택한 고객들이 많았다고 한다. (5) 소송문제국내에선 이례적으로 직접적인 비교, 모방 마케팅은 처음이다. 결국 SK-II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을 보면 소비자들은 광고문구나 광고내용들을 쉽게 잊지 못하게 된다. 또한 에스티로더를 상대로 벌인 비교마케팅으로 고객들의 품평을 듣고 구가매하도록 권유하는 마케팅인데 이만큼 가격대비 품질에 자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실제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했을 때 미샤를 선택한 고객들이 많았다고 한다. (5) 소송문제국내에선 이례적으로 직접적인 비교, 모방 마케팅은 처음이다. 결국 SK-II

  • 핵심역량기반 기업다각화 사례분석
  • 마케팅 ,판매원 관리영역을 공유무형 핵심 역량은 경영자들로 하여금 완전히 비관련된 사업들도 연관성이 있다고 믿게 함으로써 다각화 전략을 정당화하는 데에 이용될 수 있다 – 허구의 역량다각화된 기업의 사업들이 핵심 역량에 관련이 있더라도, 이 사업들의 원가 또는 수익에 미미한 영향만을 미칠 수 있다. 핵심역량의 한계점핵심역량 Core Competence핵심역량의 이전과 다각화핵심역량 Core CompetenceSK2 화장품Oral-B 칫솔헤어케어제품듀라셀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