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점 새로운 유통전략 아마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마존 소개
2. 온라인 서점
3.온라인서점 새로운 유통전략 E-Book!
4. 아마존의 국내 진출
5. 결론
본문내용
아마존 글로벌 현황

아마존닷컴의 글로벌 진출 정책은
진출국가 지사를 두고 진출 부분 유통업체를 인수!

2004년 중국의 경쟁사인 조요닷컴(joyo.com) 인수

아마존은 인도 현지 쇼핑몰 Junglee.com로 진출, 1만4000여 종 브랜드와 수백 개의 공급업체와 계약해 1200만여 개 제품을 판매할 계획.
참고문헌
인터넷 사이트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763921&ctg=13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1/10/22/2011102200081.html
http://juliantime.net/364
http://blog.daum.net/kcc1335/4194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122202010151727002
http://differea.blog.me/80170883711
http://newegg.co.kr/75
http://www.kocca.kr/global/foreign/foreign/1776333_3444.html
http://mobizen.sshel.com/tag/2505
http://catchrod.tistory.com/573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72757631&sid=0105&nid=005<ype=1
http://www.dal.kr/blog/002204.html
http://v.daum.net/link/36368155
http://www.seelotus.com/gojeon/bi-munhak/kuk-eo-ja-lyo/lifemaxim/amajon.htm
http://blog.daum.net/dydtngkgk/43
http://giyom.tistory.com/248
http://photohistory.tistory.com/12634
http://sensechef.com/488
http://sungmooncho.com/2011/05/16/amazon-2/
http://reviewstory.tistory.com/281
보고서
E-book시장의 현황 및 과제 (김원제/유플러스연구소)
세계 전자책 시장의 현황과 전망 (노준석/KOCCA 통계정보팀)
국내외 전자출판물 시장동향(남동선/한글과컴퓨터 표준기술팀)
Sesri 경영노트 e-book 신성장의 주역 아마존 (2009년 5월 28일)
Yes24의 E-라운드 마케팅 전략
OECD Digital Economy Papers
KB심층 산업분석 전자책시장 본격 성장에 따른 유망 분야
E-Book의 재부상과 관련산업에 대한 영향 전망(2009.12.8 산은경제연구소)
FaberNovel PPT 인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인터넷비즈니스 `아마존` 경영분석
  • 새로운 유통비즈니스를 태동시키면서 극적인 가격혁명이 모든 부문에서 진행되는 것이다. 아마존의 전략-1. 가격할인 정책아마존에서는 신간을 포함 모든 책을 15-4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마존은 반즈앤노블의 인터넷 서점에 대응하고자 가장 인기있는 500권인 아마존 500에 대해서 40% 할인을 해주는 한편 다른 책에 대해서도 10% 할인을 하여 판매하고 있다. 1997년 중반부터 아마존은 전체 품목중 1/3을 10% 할인된 가격에, 베스트셀러의 경

  • [인터넷마케팅]아마존 서점을 통해서 본 인터넷을 활용한 판매전략
  • 전략(아마존 서점의 예)(1) 아마존의 설립과 성장(2) 아마존의 성공요인(3) 아마존의 마케팅 전략 : 관계마케팅Ⅲ. 맺기Ⅰ. 들어가기컴퓨터와 네트워크가 보급되면서 인간의 활동영역은 더 이상 현실세계에 머무르지 않고 가상세계인 사이버스페이스(Cyberspace)에까지 확대되었다. 그리고 사이버스페이스를 이용한 새로운 방식의 경제활동이 이루어짐에 따라 가상시장(Cyber Market)이 출현하게 되었다. 사이버마켓에서 이루어지는 거래의 경우에는 당사

  •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 제안
  • Contents Ⅰ. This is “Kyobo Book Center.” Ⅱ. 대형서점 & 중소형 서점과의 경쟁 Ⅲ. 전자상거래 – 온라인 도서판매 유통 경쟁 Ⅳ. e-Book Ⅴ. 교보문고의 내적 역량 평가 Ⅵ. 교보문고의 외적 환경 평가 Ⅶ. SWOT 분석 Ⅷ. 교보문고의 내일과 전략적 제안점 Case Development Project Ⅰ. This is “Kyobo Book Center.”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지금은 각 큰

  • [유통전략] 아마존닷컴 분석
  • 새로운 유통비즈니스를 태동시키면서 극적인 가격혁명이 모든 부문에서 진행되는 것이다. 아마존의 전략-1. 가격할인 정책아마존에서는 신간을 포함 모든 책을 15-4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마존은 반즈앤노블의 인터넷 서점에 대응하고자 가장 인기있는 500권인 아마존 500에 대해서 40% 할인을 해주는 한편 다른 책에 대해서도 10% 할인을 하여 판매하고 있다. 1997년 중반부터 아마존은 전체 품목중 1/3을 10% 할인된 가격에, 베스트셀러의 경

  • [국제경영] 아마존 Amazon 회사탐색
  • 아마존의 경쟁전략: 아마존이 성공한 가장 큰 요인은 인터넷이 만든 새로운 세계의 특성과 실무를 잘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전자상거래에서 소매에서의 판매와 서비스를 재정의 하였다는 점에 있다. □ 시장선도자로서의 이점(First-Mover Advantage): 비록 아마존은 최초의 인터넷 서점은 아니었지만, 가장 먼저 공권적인 전략을 택함으로써, 고객 인식의 사닥다리 맨 꼭대기에 위치할 수 있었다. □ 관계 네트워크의 형성○ 상품공급을 위한 가치사슬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