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ED산업] OLED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진출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OLED산업] OLED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진출전략 PPT자료
목차
Ⅰ. OLED 수요증가


Ⅱ. OLED의 뛰어난 성능


Ⅲ. 기업들의 투자확대


Ⅳ. 다양한 제품에 적용가능


Ⅴ. 높은 성장세
본문내용
Ⅰ. OLED 수요증가

장창선 IR 담당 부장은 “일감이 몰려들고 있어 지난해 희망 퇴직한 직원들을 우선적으로 다시 채용하기 시작했다”며 “작년 연간 수주액이 500억원인데 올해 4월 기준 수주액이 이미 600억원을 넘어섰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OLED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OLED는 새로운 디스플레이로 각광을 받으며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기존의 디스플레이보다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제품의 구매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영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가 늘어남에 따라서 디스플레이 시장도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영상을 보다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에 대한 높은 인기가 형성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34051
<한국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7/02/2013070201262.html
<조선비즈>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56047
<이투데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0109143293906&nvr=Y
<아시아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021428g
<한국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702000244&md=20130702113700_AS
<헤럴드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56078
<이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7/e20130702111527120180.htm
<서울경제>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702103449473&ts=122205
<경제투데이>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6226&g_menu=020800&rrf=nv
<아이뉴스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 기술 및 시장 동향 조사 - 스마트폰의 주요 기술 및 시장 동향 분석과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발전 과제 고찰
  • 알아보는 향후 국내 통신시장, Issue&trend, 2010오세근, 최근 모바일시장의 주요이슈와 스마트폰 열풍, 전자정보센터, 2009. 12박신정, 국내 휴대폰업체의 스마트폰 경쟁력과 전략, SBS 비즈니스개발, 2009. 12이진천, 스마트폰의 진화와 과제, 대한설비공학회, 설비저널 제38권 제11호, 2009. 11최유경 기자, 휴대폰 시장, 스마트폰만 나홀로 성장 뉴데일리 경제, 2010. 2스마트폰 위키백과, ko.wikipedia.org이재형, 스마트폰 이용 행태 및 소비자 트렌드, 2010.11

  • [OLED산업] OLED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진출전략 보고서
  • 시장을 선점해야만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일이다.초기 시설투자를 통해 생산기지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시장에 대한 점유율을 향상시켜야 한다. 적극적인 시장진출이 경쟁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도록 하는 요소가 되기 때문이다.한국의 경우에 전자제품 부분에서 우수한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시장을 선도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강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라도 OLED 시장에 더욱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일이다. 참고자료http://www.hankyung.c

  • 경제경영 삼성전자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분석
  •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과제※ 참고자료- -Ⅰ. 서

  • [유통채널][유통][채널][패션유통채널][서비스제품유통채널]유통채널의 개념, 유통채널의 갈등, 유통채널의 패션유통채널, 유통채널의 서비스제품유통채널, 향후 유통채널의 추진계획, 향후 유통채널의 발전방안
  • 유통채널 갈등과 경쟁정책, 한국공정경쟁연합회▷ 방영석(2011), 유통채널의 정보 전달력과 소비자의 채널이용행태가 유통채널전략에 미치는 전략, KAIST▷ 설봉식(2001), 유통채널 MANAGEMENT, 영진닷컴▷ 안일태(2001), 유통채널 갈등현황 및 대응방안 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임채운(2010), 유통채널의 변화추세와 유통산업의 혁신전망, 서강대학교경영연구소▷ 주영혁 외 2명(2007), 가정 내 유통채널간 정보탐색과 쇼핑행동과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 [경영학] 삼성 SDI 기업 분석
  •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반도체,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사상 최대의 호황을 구가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반도체디스플레이 장비재료산업도 국산화는 물론 세계시장 진출의 초석을 다지고 있다. 국내 디스플레이업계는 LCD, PDP, CRT, OLED 등 모든 분야에서 사상 최대의 실적을 거둔 것으로 분석된다. LCD업계의 경우 삼성전자, LG필립스LCD가 작년 동기에 비해 대략 2배 증가한 5조8000억 원, 4조5000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PDP업체들의 경우에도 작년 같은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