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pr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Company Introduction
- History
- Mission Statement
- Company Analysis
Ⅱ. Situation Analysis
- SWOT
- STP Strategy
- 4P MIX
Ⅲ. PR Process
- Objective
- Target Audiences
- Media Planning
Ⅳ. Conclusion
- Expected Effect
- Positioning Map
본문내용
Ⅰ. Company Introduction - History

2000.05 ㈜한국농수산방송 사업추진 결의(최대주주 ㈜하림)
2001.05 ㈜한국농수산방송 출범
09 방송송출개시(채널명: 농수산TV)
2002.03 위성방송 송출
05 인터넷쇼핑몰 nseshop 출범(www.nseshop.com)
2003.03 농수산홈쇼핑으로 채널명 변경
07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2004.03 KS Q ISO 9001:2009 / ISO 9001:2008 인증
2005.03 위성 DMB 사업자 선정
03 ㈜농수산홈쇼핑으로 사명 변경
2007.10 도상철 대표이사 취임
비전 선포, CI변경
12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재인증
2008.01 판교 신사옥 착공
11 제1회 우리돼지 요리경연대회 개최
2009.01 NS America Inc. 현지 법인 설립
03 LA홈쇼핑 방송송출 개시(국내 홈쇼핑 업계 최초)
05 제2회 우리돼지 요리경연대회 주최
2010.07 농수산홈표핑에서 NS홈쇼핑으로 채널명 변경
07 HD 스튜디오 개국식
07 '장애인고용 우수사업주' 선정
2011.05 창립 10주년


Ⅰ. Company Introduction - Mission Statement

● Vision - 현재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과도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행복을 나눔으로써,
'고객만족 1위를 통해 명문기업으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
● Mission -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을 사명으로 함
● 경영철학 - '단순함을 추구하라'는 NS홈쇼핑의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것을 빠
르게 제공하여 고객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
● 경제적책임 - NS는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고용을 창출하여 국가 경제에 이바지 하고 고객과 임
직원과 주주에 대한 책임을 다한다
● 법적책임 - NS는 납세, 투명경영 등의 법률을 성실히 준수하고, 시청자의 건강한 삶을 위한 건
강한 방송을 구현한다
● 윤리적책임 - NS는 환경, 건강, 안전 등의 정의와 공정성을 통해 윤리적 책임을 다하고,
'녹생성장의 리더십'을 발휘한다
● 자선적책임 - NS는 기업시민으로 이해관계자와 함께 '삶의 가치창출과 행복 나눔'을 실현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전략 조사 혹은 삼성 지펠과의 비교할 만한 내용 유무 조사한 후 업로드- 지은, 슬기Off5/81. 주제 확정2. 추가 조사 내용 토의1. 지펠 푸드쇼케이스와 전모델 T9000 비교 내용 조사 – 현경, 나경2. 주말 이용하여 하이마트나 삼성디지털 플라자 직접 방문 – 지은, 나경3. 주제는 LG 디오스와의 비교보다는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인 타겟마케팅을 중점으로 잡음Off5/151. 조사 내용 및 방문 후기 공유2. 온라인 회의를 통해 구체적인 역할 분담과 보

  • NS홈쇼핑의 내?외부환경분석을 통한중장기 전략 수립
  • NS홈쇼핑의 내•외부환경분석을 통한중장기 전략 수립ContentsNS 홈쇼핑 소개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전략 방안1. NS 홈쇼핑 소개02030401기업 소개2001년 식품 전문 TV홈쇼핑으로 시작홈쇼핑 식품에 중점-> 카테고리 확장뛰어난 품질관리를 통해 대한민국 식품 1등 홈쇼핑사로 자리매김020304일반환경분석-PEST01022. 외부환경분석법률 정치적 환경‘시청자 위원회’ 발족->시청자 권익 보호경제적 환경송출수수료 포함 기타 특수비용 13%판

  • GS홈쇼핑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GS홈쇼핑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GS홈쇼핑전략사례연구 보고서CONTENTS1. GS홈쇼핑 (GS SHOP)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사업영역2. GS홈쇼핑 기업상황분석3. 홈쇼핑산업 현황분석 (5 Force Model분석)4. GS홈쇼핑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S홈쇼핑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GS홈쇼핑 마케팅 4P전략 (현재전략과 향후전략)7. GS홈쇼핑 경영전략(1) 원가우위 전략(2) 차별화 전략(3) 운영전략8. GS홈쇼핑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1) 문제점분석(2) 해결방안

  • [마케팅] NS홈쇼핑의 이미지 제고 전략
  • NS홈쇼핑의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이미지 제고 전략사랑대학생 마케팅 공모전1. NS홈쇼핑 소개 및 분석2. 경쟁사 분석3. 국내 재래시장 현황4. NS홈쇼핑 이미지 제고 방안5. 질의응답(Q & A)목차 (Contents)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이미지 제고 전략1. NS홈쇼핑 소개 및 분석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한 이미지 제고 전략1. 1 들어가는 말1. 2 NS홈쇼핑 소개(1)1. 3 NS홈쇼핑 소개(2)1. 4 시장에서의 NS홈쇼핑1.

  • [고객만족] 5대 홈쇼핑 콜 센터 친절도 비교 연구
  • 5대 홈쇼핑 콜 센터 친절도 비교 연구CONTENTS조사 목표````````````````````````````````조사 개요조사항목과 질문조사 결과결과 분석제안점결론미션임파서블 Chapter 1조 사 목 표미션임파서블 5대 홈쇼핑 콜 센터 비교를 통해 홈쇼핑 콜 센터의 현황과 문제점을 살펴보고, 나아가 고객 만족을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Chapter 2조 사 개 요조사 방법-> 5대 홈쇼핑(현대,GS,NS,CJ,우리) 콜 센터에 전화를 걸어 정해진 항목에 대해 평가 -> 2006년 1월 7일~9일까지 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