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송담대학교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9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현상분석
II. 광고.홍보 목표 설정
III.광고.홍보 목표달성 전략
IV. 광고.홍보 전개 방안
V. 광고.홍보 실행 방안
VI.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5. 홍보전략 및 실행방안 - 현상분석
거의 대부분의 대학은 “미래”, “젊은 인재”라는 copy를 “대동소이”하게
사용하고 있어 개성 있고 차별화 된 Image를 심어주지 못하고 있음
다만, 인하공업전문대학의 “첨단 멀티미디어 대학, 동북아시아 중심대학”과
대원과학대학의 “실용주의 교육! 전문지식인 양성소” 같은 copy는 돋보이는
광고로 주목을 끌고 있음
또 하나의 추세는 대부분의 2년제 대학이 “특화된 학과”와 “전문교육”이라는
강조 point를 가지고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요즘 전문대학의 “특화”와
“전문화”는 전체적인 추세이다.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기에는 미약한 점이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케아 조직구조 분석
- 나는누구인가 레포트
- 포드사의 비윤리적 기업 운영 사례
- 삼성물산의 사업부제조직(5장)
- 오설록 브랜드분석과 서비스분석/ 오설록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오설록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인적자원관리] 드라마 `대장금`에 나타난 인적자원 모집과 선발
- [인적자원관리] 기업 및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적용 사례 분석 -BSC(균형성과지표)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전략수립 PPT - SM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