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요소설계요점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나사의 각부의 명칭을 반듯이 알아두세요.
(실기대비에서는 골직경과 외경 선굵기 차이 조심!!!)
2. 리드(l)= 줄수(n)*피치(p) <= 공식 암기 바람
3. 유효지름 : 수나사와 암나사가 접촉하고 있는 부분의 평균지름 = (수나사+암나사)/2
4. 호칭지름 : 수나사는 바깥지름으로 나타내며, 암나사는 상대 수나사의 바깥지름입니다.
5. 나사의 종류에서 미터나사, 유니파이 나사, 관용나사 각각의 특징을 아셔야 합니다.
특히, 단위와 호칭기호, 나사산의 각도의 차이를 아셔야하며 유니파이나사의
두가지 종류와 관용나사의 세가지 종류의 나사를 반듯이 암기하세요.
6. 삼각나사, 사각나사, 사다리꼴나사, 톱니나사, 둥근나사, 셀러나사의 특징을 알아두세요.
7. 나사의 등급에서 유니파이나사는 미터나사와 비교해서 급수의 숫자가 클수록
등급의 정도가 높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8. 볼트의 종류에서 관통볼트, 탭볼트, 스터드 볼트, 스테이볼트, 아이볼트 등의
특징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의적 공학설계 FREE NOTE
  • 요소들은 미리 따로 정리해두었다.④ 발표하기주어진 자료들을 바탕으로 발표 자료와 PPT 자료를 구분하고 이를 바탕으로 주어진 5분이란 시간동안 적절한 시간배분에 신경을 쓰며 내가 이해하고 배웠던 원리를 올바르게 전달하였다.⑤ 문제 해결하기교수님께서 발표에 들어가는 원리와 나의 발표력 등을 지적해주셨고, 나는 이에 답변하며 준비를 하며 취약했던 부분, 간과했던 부분을 생각해볼 수 있었다.⑥ 정리하기발표하는 동안 내가 부족했

  • [경영학] 항공운송시장에서의 상품, 시장과 고객fp
  • 요소는 무엇인가?운송상품은 항공기 등 운송자원에 대한 운송능력을 결정하는 기재계획(fleet planning), 운송노선과 운항시간 및 운항빈도 등의 구성을 다루는 스케줄링(scheduling), 그리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s) 등의 세 영역으로 나누어진다. 3. 항공사의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s)란 무엇을 의미하는가?운송상품은 운송서비스를 구성하는 여러 가지의 단위활동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고객에 대한 서비스 역시 상품의 내용을 구

  • [자기소개서]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자기소개서와 수학계획서ok
  • 요점적으로 기술 하십시오.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고등학생이 시절의 지적 성취경험에 대해서 설명하십 시오. 단, 시험 성적이나 석차 등을 나열하기보다는 자신의 창의적인 학습 활동 내용 및 과정 등을 중심으로 기술하십시오. 전공선택에 영향을 미친 중요한 경험(특기, 인물, 사건, 서적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하 십시오.레그로폰테의 디지털이다디지털화 디지털 컨텐츠, 디지털 혁명,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경제 등 디지털이라는

  • [방송대] 오수벨 가네 브루너의 교수이론들을 비교 설명하시오0k.
  • 요소는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학습요소와 상하로 연결되어 위계를 이루며 높은 단계의 학습과정을 획득하기위해서는 전단계의 학습과정을 완전히 습득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따라서 주어진 학습과제를 효과적으로 학습시키려면 그 학습과제를 면밀히 분석하여 위계적 순서에 맞추어야 하기 때문에 그의 이론은 학습위계이론이라 부르기도 한다.브루너는 학교교육이 지적 기술의 증폭을 통해 문화를 전수하는 도구적 가치를 지닌

  • Outdoor play every day 유아교육에서 실외놀이
  • 정리해서 다시 한 번 말해 준다.던지는 선을 정하여 긋는다.참고사항• 캔은 나무막대기를 던지는 상대편이 모양 안에 자유롭게 쌓는다. • 다른 나라의 민속놀이도 해 볼 수 있다.• 참고 문헌: 세계 속의 민속놀이(1995/서울특별시교육청 편)85p활동명대문놀이대상연령만 5세활동형태게임활동목표1. 우리나라의 전통놀이에 흥미를 가진다.2. 전통놀이인 대문놀이의 놀이방법을 익힌다.교육과정관련요소 건강생활: 기본운동능력 - 신체활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