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IPTV(인터넷TV)의 성장과 SK브로드밴드의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PTV] IPTV(인터넷TV)의 성장과 SK브로드밴드의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목차
Ⅰ. 스마트TV 경쟁


Ⅱ.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


Ⅲ. IPTV서비스 전체로 확대


Ⅳ. 다양한 서비스 실시


Ⅴ. 결합서비스를 통한 고객확보
본문내용
Ⅰ. 스마트TV 경쟁

SK브로드밴드가 클라우드 스트리밍 방식의 인터넷TV(IPTV) 서비스를 선보이며 스마트TV 전쟁에 뛰어들었다. 최근 KT와 LG유플러스가 잇달아 스마트TV 서비스를 내놓아 IPTV 사업을 강화하자 반격에 나선 것이다.
IPTV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서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넷과 TV를 결합함에 따라서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고 이에 따라 고객들의 느끼는 만족감이 크다고 할 수 있다.
한국의 경우에는 인터넷보급률이 높으며 인터넷 속도에 있어서도 매우 빠르기 때문에 IPTV를 활용할 수 있는 여지가 크다고 할 수 있다.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037351
<한국경제>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6/e20130620152202120180.htm
<서울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50993
<이투데이>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530875
<노컷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31&newsid=02102486602843360&DCD=A00503&OutLnkChk=Y
<이데일리>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98833.htm
<스포츠서울>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65894
<환경일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2611003072849&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1910492523317&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619000176
<아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상미디어경영론] 온미디어 ON MEDIA의 새로운 경영전략 -BATOO 바투
  • IPTV시장 진출케이블TV 중심의 유료시장이 흔들리고 있는 상황에 플랫폼을 다양하게 확장하는 것은 바람직한 것으로 분석된다. 그리고 온라인 게임 ‘바투’ 등의 인터넷 사업의 개시는 제한된 광고시장으론 더 이상 성장이 어렵다고 보고 기존 방송 사업을 기반으로 사업을 다각화 시켜 새로운 수익 창구를 마련하려고 하는 움직임으로 분석될 수 있다. 2. ‘바투’ 분석장르: 두뇌전략게임제작사: 이플레이온슬로건: 이제는 BATOO 한판!서비스일정

  • [미디어 경영론] CJ미디어 경영전략 분석
  • TV 광고도 4분기 들어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예상되며, 인터넷 광고는 30%에 달하던 성장률이 10% 초반으로 크게 둔화될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미디어 기업의 수익 대부분을 광고가 차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 같은 경기 침체는 성장 위협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디어 기업은 향후 케이블시장 경제가 더욱 악화될 경우에 대비하여 IPTV 등과 같은 새로운 매체와 더불어 미래지향적인 경영전략을 강구해야 할 상황이다. 또한 미디어산

  • [미디어산업론] IPTV 현재와 미래
  • 인터넷 주문형 콘텐츠라는 의미의 iCOD라는 이름도 사용한다. KT 경영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IP TV는 유럽을 중심으로 2002년 시범서비스에 이어 2003년 상용 서비스가 시작됐으며, 이미 사업 모델을 검증받은 통방융합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꼽힌다.(2) IPTV의 등장배경1) 시장환경적 요인① 공급자 측면공급자 측면에서 IPTV는 통신사업자들의 기존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한 범위의 경제효과 추구, 케이블사업자들의 TPS 전략에 대한 대응 전략 차원에서 등장

  • [재무제표분석] 유무선 컨버전스와 KT-KTF합병의 미래 -통합KT 기업가치분석
  • 전략3.1. 공통비용의 배분과 통신료 변화3.2. 기업용 유무선 컨버전스 전략Ⅳ. 통합KT의 미래4.1. KT-KTF 합병과 영업수익 및 영업비용의 변화4.2. 통합KT의 기업가치분석4.3. 통합 KT의 미래Ⅴ. 결론Ⅵ. 부록6.1. 분석의 의의와 목적6.2. 토의질문(Discussion Question) 6.3. 참고자료(Exhibit) Ⅶ. 참고문헌영문요약(English Summary) 국문요약전세계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통신산업은 새로운 세대(new generation)을 기다리고 있다. 유선전화부문의 마이너스 성장률 기록,

  • [방송] 한국 IPTV의 현황과 미래
  • 한국 IPTV의 현황과 미래목차서론본론1. IPTV의 정의2. 한국 IPTV의 현황3. 한국 IPTV시장의 전망4. 해외 IPTV의 상황분석 결론참고문헌, 인터뷰 자료서론세계는 이미 IPTV 시대라고 할 만큼 인터넷 TV는 급속도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고 작년 말에 전세계적으로 15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올해에는 2500만 명을 넘어 설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이미 사업자수가 200개를 넘었으며 미국과 유럽, 아시아의 주요 업체들도 투자를 확대 중에 있다. KT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