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관광의 발전방안-명동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0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방법 및 범위
02 이론적 고찰
2-1 쇼핑관광의 정의
2-2 쇼핑관광의 중요성
03 명동의 현황 및 특징
3-1 명동의 역사
3-2 명동의 특징
3-3 명동의 쇼핑 현황 분석
04 명동 쇼핑관광의 문제점
4-1 안내 표지판 부족
4-2 유동인구 수용능력의 부족
4-3 외국인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는 쇼핑
4-4 제대로 된 통역서비스의 부재
05 명동 쇼핑관광의 개선방안과 발전전략 모색
5-1 안내표지판 증가와 특색 있는 표지판 개발
5-2 유동인구 수용능력 증가
5-3 정확한 가격표시제
5-4 외국어 통역시스템 구축과 친절한 쇼핑제공서비스
5-5 명동의 브랜드 파워 증가 -2012 코리아그랜드세일 사례
06 결론
6-1 연구의 요약 및 결론
6-2 연구의 한계점
- 본문내용
-
01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큰 성장을 보이는 한국의 쇼핑관광
2 방한 일정 중 쇼핑이 차지하는 비율
명동
2007년에 관광특구로 지정 > 단순한 쇼핑지역이 아닌 한국의 관광지
명동의 이미지 관리
쇼핑관광의 발전
자료평가
- 과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dmsrnd1***
(2014.04.11 17:52: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국제경영] 아마존 마케팅 믹스전략과 IMC전략
- [고객관계관리] 교보생명 CRM 사례
- [호텔경영] jw메리어트호텔
- [전략경영]코엑스 전략 보고서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