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비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0 / 2019.12.24
- 6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상황분석
1. 환경분석
2. 시장분석
3. 경쟁분석
4. SWOT분석
STP 전략
1. Segmenta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hysical Evidence
7. Process
문제점 및 대안
1. 기대서비스와 지각서비스간 차이 극복
2. 비차별적 마케팅을 차별적 마케팅으로의 전환
- 본문내용
-
기업소개
“ 한국의 특별한 매력 기(氣)와 흥(興), 정(情)의
정서가 잘 녹아져 있어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이 쉽고
편안하게 한국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한국관광공사 사장 이참
“한국이 전통적인 모습과 함께
이렇게 다이내믹한 모습을
갖고 있다는 것이 놀라웠다”
-주한미국대사 캐슬린 스티븐슨
음식과 공연의 만남,
새로운 문화 코드를 개척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넌버벌 퍼포먼스, 비밥!
글로벌 요리쇼로 전 세계인 매료시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