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비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0 / 2019.12.24
  • 6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상황분석
1. 환경분석
2. 시장분석
3. 경쟁분석
4. SWOT분석
STP 전략
1. Segmenta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hysical Evidence
7. Process
문제점 및 대안
1. 기대서비스와 지각서비스간 차이 극복
2. 비차별적 마케팅을 차별적 마케팅으로의 전환
본문내용
기업소개

“ 한국의 특별한 매력 기(氣)와 흥(興), 정(情)의
정서가 잘 녹아져 있어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이 쉽고
편안하게 한국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한국관광공사 사장 이참

“한국이 전통적인 모습과 함께
이렇게 다이내믹한 모습을
갖고 있다는 것이 놀라웠다”
-주한미국대사 캐슬린 스티븐슨

음식과 공연의 만남,
새로운 문화 코드를 개척하다!

대한민국 최고의 넌버벌 퍼포먼스, 비밥!
글로벌 요리쇼로 전 세계인 매료시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일본애니메이션의 한국진출
  • 비밥일본2003.10.3콜럼비아트라이스타콜럼비아트라이스타12세3,97632. 국내 마케팅 전략 전개 방향 영화인 배급개선위원회국내 마케팅의 경우 일본과 다르게 애니메이션의 저조한 관람객 때문에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는데 어려움이 많다는 것을 인식하고 일본과 다른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였다. 센과치히로의 국내 마케팅 전략 전개의 컨셉은 환타지 , 코미디 , 어드벤쳐 가 포함된 “올여름 최강의 환타지”로 잡았다. 환타지는 영화의 배경을 토

  • [마케팅] 뽀로로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 방법은 1+1형식의, 일종의 선물을 주는 Give away마케팅을 배제하는 것이다. 하나의 제품이 가지고 있는 가치에 무엇인가 하나를 더 얹어준다면 그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이다. 캐릭터의 가치도 단기간 수익을 노린 프로모션에 따라 동반하락 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고급스럽게, 제품을 사거나 서비스를 이용했을 때 소비자가 치른 대가보다 더 큰 가치를 부여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전략이다. 2) 다양한 파생 콘텐츠의 개발뽀로로는

  • 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공연삽업 동향분석○국내 대중음악 페스티벌 현황○국내 대중음악페스티벌의 역할○한국에서의 대중음악과 관련한 기획○한국 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마케팅 효과☐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문제점과 발전방안○대중음악 페스티벌 지원의 문제점○대중음악 페스티벌 운영상의 문제점○국내 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발전방향○대중음악 페스티벌 지원방안대중음악 페스티벌이란?대중음악 페스티벌 이란?대중음악 페스티벌 유래대중음악페

  • 한식의 세계화 레포트
  • 수 없고, 피해서는 안 되는 우리의 숙명이다”신봉구(2009) 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이미지, 태도, 세계화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129~149나정기(2007) 한식의 세계화 방안에 관한 연구 155~179조현순(2009) 한식의 세계화, 관광 상품화 전략에 관한 연구 37~58목 차1. 조사목적과 배경2. 조사방법3. 한식산업의 현황4. 각국의 음식 세계화 성공사례5. 한식의 세계화 사례6. 한식의 세계화를 위해 필요한 사항7. 결론

  • 재즈와 뮤지킹 분석
  • 공연을 보게 된 리사이틀 홀은 좌석 수도 얼마 되지 않는 작은 장소였다. 그곳은 좁았고 경사각이 컸으며 ㄷ‘ 자로 좌석이 배치되어 있었다. 조원들은 각자 다른 장소에서 공연을 관람했으며, 그곳은 연주자들과 눈을 마주칠 수 있는 정면 중앙의 좌석이 아니라 3층 측면 앞쪽과 2층 중앙 등의 위치였다. 즉 조원들은 공연을 내려다 봐야했었는데 이것은 무대에서 진행되는 연주와, 연주자들과 관객들의 소통에서 배제되었다는 느낌을 갖게 했다. 조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