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 시계 브랜드 런칭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0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기업소개
선정동기

본론
환경분석
국내 시계산업의 현황
STP 분석
SWOT 분석
4P전략

결론
본문내용
먼저 로만손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988년 창립해 OEM방식으로 시계를 제조하던 회사에 불과했으나 IMF이후 침체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시계를 디자인, 제조, 판매하는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이후 2003년 제이에스티나라는 쥬얼리 브랜드를 런칭하며 국내에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특히 2012년 까지 16년 연속 스위스 바젤 시계 보석 박람회에 참여 하는 등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시계브랜드로 성장, 현재는 세계 72개국에 로만손 제품을 수출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주)로만손시계 자사브랜드 수출전략
  • (주)로만손시계 자사브랜드 수출전략목 차I. (주)로만손 자사브랜드 수출전략 요약i. OEM과 자사상표 1ii. 로만손의 기업현황 - 3iii. OEM에서 자사상표로의 수출전환 3iv. 성공요인 및 시사점 5Ⅱ. 토의문제1.∼ 5. - 6Ⅲ. 아름다운 모레시계 로만손 (주)로만손의 SWOT분석- 15(주)로만손시계 자사브랜드 수출전략━━━━━━━━━━━

  • (주)로만손의 주얼리 시장 진출-제이에스티나 마케팅 전략
  • Ⅰ. About 제이에스티나1. J.estina를 탄생시킨 로만손 기업이란?-브랜드명 ‘로만손’은 스위스의 유명한 시계 공업단지 이름에서 따온 것으로 시계산업의 대국인 스위스의 이미지를 통해 고급 고품질의 시계 제품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도가 반영되어 있는 (주)로만손은 현 사장인 김기석 사장의 친형 김기문 전 사장에 의해 1988년 4월 자본금 5,000만원과 직원 6명의 작은 규모로 시작하여 창업 10년 만에 시계업계를 빅3로 올려놓아진 브랜드

  • 로만손 국내 마케팅전략
  • 로만손 기업 소개로만손의 창업목적?전문적인 시계 및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브랜드 로만손은 1988년에 창업시작자기브랜드를 개발하는 자체브랜드 로만손(ROMANSON)으로 세계시장공략수출국가는 물론 예상국가에까지 상표를 등록 정기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를 시행하는 등 디자인, 마케팅 정책 모두가 브랜드의 가치 창조에 목적을 둔 로만손의 브랜드 개발 관리 전략을 수립회사명과 브랜드 명을 동일하게 사용하는 단일 브랜드 전략으로 브랜드 시

  • [브랜드관리] 로만손 브랜드성공사례
  • 브랜드 성공사례- 로만손 (Romanson) -차례서론 1. 기업개요2. 기업선정이유본론 1. 브랜드 네이밍2.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3. 브랜드 확장전략4.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결론 1. 로만손의 성공요인2. 개선사항서론1. 기업 개요1) 기업경영이념 고객 존중 + 가치 창조2) 회사 연혁2003.10 청주 국제 공예 비엔날레 명예 홍보대사 위촉 2003.07 우수 산업디자인(GD) 10년 연속 수상 및 본상(조달청장상) 수상 :: 한국디자인진 흥원 2003.06 인터넷 시계 미국 특

  • 로만손국제경영,로만손성공사례,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로 한국의 시계를 세계 속에 심어 왔다. 현재 세계 시계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로만손은 그 명성을 바탕으로 시계 및 기타 액세서리 류를 포괄하는 종합 패션 브랜드로 발전하고 있다. 로만손은 21세기 브랜드 강국을 목표로, 지난 2005년 482 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로만손이 브랜드 위상 제고에 주력을 다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고 세계적 명품 반열에 오를 수 있어는 지를 해외시장의 진출 배경 및 경영전략, 성공요인 등을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