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브랜드 소개
SWOT 분석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자연주의 _4P
이니스프리 CRM
니치 마케팅_밀리터리
글로벌 마케팅
제언
결론
본문내용
자연주의 마케팅_STP전략

S
자연주의 트렌드 지향

T
목표 고객 ⇒
①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②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고
③ 자연과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고
④ 이를 위해서는 다소 높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⑤ 젊은 여성

P
저가전략, 신토불이, 에코캠페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니스프리 SWOtT,STP,4P분석과 이니스프리 새로운 전략제안
  • “이니스프리”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INDEX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2. 화장품 시장환경분석3. 이니스프리 브랜드 내부환경분석(1) 이니스프리 핵심역량분석(2) 가치사슬분석(3) 고객분석4.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분석(1) 틈새공략 마케팅(2) CRM전략 (고객관계마케팅)(3) 중국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6. 이니스프리 STP분석7. 이니스프리 SWOT분석8. 이니스프리 향후전략 제안(1) 유통

  •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중국,인도) 마케팅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이니스프리 마케팅 기대효과
  • 1Introduction-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이니스프리 최근 동향1. 중국시장 현황분석 중국시장의 현황 중국 시장 환경2. 중국시장 마케팅 타겟 & 전략마케팅 타겟마케팅 전략마케팅 ITEM-마케팅 전략 ITEM .1-마케팅 전략 ITEM. 2마케팅 결과이니스프리 진출과정이니스프리 공장 입지이니스프리 중국 요약3. 인도시장 현황&실태About india 4. 인도시장 진출 전략Innisfree in india인도 마케팅 ITEM-ITEM & Image-ITEM & Product-ITEM & Price인도 마케팅 타겟-마케팅

  • 이니스프리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이니스프리마케팅전략제안- 목차 -1. 기업선정배경과 이니스프리 소개2. 시장환경분석3. SWOT분석S(strenth) W(weakness)O(opportunity)T(threat)4. Targeting & Positioning 전략5. 마케팅전략방향 제안및 시사점1) 민감한피부와 트러블 피부전용 라인을 보강한다.2) 지방 자치단체의 협력을 유도하고 한국의 테마 상품으로의 위상 확장3) 현재 커지는 남성 화장품 시장에 집중한다.1. 기업선정배경과 이니스프리 소개설화수, 헤라 등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보

  • 이니스프리 마케팅,서비스전략 사례분석(이니스프리 기업분석+서비스전략+마케팅전략+SWOT+STP+4P+ 이니스프리 향후전략방안제언)
  • 이니스프리 브랜드전략 연구-목차-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1) 이니스프리 소개(2) 경영목표2. 이니스프리의 핵심역량3. 이니스프리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4. 소비자분석5. 이니스프리의 사회공헌활동 (CSR)6.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STP분석(3) SWOT분석7. 이니스프리의 향후전략방안 제언1. 이니스프리 브랜드개요(1) 이니스프리 소개이니스프리는 국내화장품 업계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의 계열사로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이니스프리 신제품개발제안과 향후시사점 PPT
  • 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2) 이니스프리 현황분석2. 시장상황분석3. 이니스프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4. 이니스프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5.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신제품 개발제안7. 결론(1) 시사점(2) 향후개선방안 제안CONTENTS1.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1이니스프리는?대한민국 최초로 자연주의를 선보인 브랜드10대 후반에서 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