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SWOT, STP분석 및 신제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미샤소개

미샤의 성공

경쟁사 분석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

SWOT 분석

STP 전략

신제품 소개
본문내용
미샤초기

■ 2000년 초기 당시 상황 분석

美 에 대한 Needs
얼짱 몸짱 신드롬

■ 초기 미샤의 마케팅 전략

온라인시장
↑↓ ↑↓
저가전략 ↔ 프로슈머


미샤의 현재

- 로드샵 多 = 차별성 無
- 자연 친화 이미지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제언
  • 2 목차 Ⅰ. 선정이유 및 간단한 기업 소개1. 미샤 선정 이유2. 기업 간략 소개3. 미샤의 핵심가치와 미션 & 비전4. 기업 연혁Ⅱ. 미샤의 최근 이슈Ⅲ. 시장 환경과 상황 분석1. 거시환경분석2. 미시환경분석3. SWOT분석Ⅳ. 미샤의 주요 마케팅 전략 분석1. 미샤의 STP2. 미샤의 4PⅤ. 마케팅 제언1. 미샤만의 독자적인 혁신상품 및 주력상품 개발2. 남성라인 강화3Ⅰ. 선정이유 및 간단한 기업 소개1. 미샤 선정 이유미샤는 ‘가격이 비싸야만 잘 팔

  • [마케팅] `미샤` 소비자행동 및 브랜드마케팅
  • 미샤의 브랜드 가치▪매출 이익률이 낮으므로 저가시장의활성화가 지속이지 못할 경우의 위험이러한 기업 환경 분석을 통해 「미샤」는 내부 강점과 시장 기회를 살릴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였다. 이를 STP분석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자.3. STP분석(1) 시장세분화전략(Segmentation)인구통계적 특성구매 행동적 특성라이프 스타일 특성ꋯ연령10대 중반- 20대 초반(15세-23세)ꋯ 구매규모 및 구매 동기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으로서가벼운 주머니 사정

  • [마케팅조사]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전략
  • 분석(1) 포터의 산업분석1) 대체제 : 화장품의 대체품은 특별히 존재하지 않는다. 2) 기존경쟁자 및 신규진입자① 저가전략을 펼치고 있던 여타 화장품 기업. 이들 기업은 미샤에 비해 고가에 속하 고,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마케팅 비용의 증가로 점차 가격이 상승하는 추세이 다.② 인터넷 유통을 위한 기존회사의 신제품 라인. 이들 제품들은 기존의 고가 제품을 저 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에 반해 이렇다 할 성공을 보이지 않고

  • [마케팅전략] 미샤`Missha` 와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의 마케팅전략비교
  • 전략은 다른 차별화전략 없이도 고가격 화장품 브랜드에 충분히 도전할만한 저가격 브랜드만의 장점이 되었다.② 고품질미장원 아줌마가 파는 화장품, 유명피부과의 화장품, 저가격 브랜드의 화장품 모두 중소업체들에 의해 oem방식으로 만들어지기는 매한가지다. 이들이 사용하는 원료의 가격도 크게 차이 나지 않는다. 미샤는 보습, 수렴, 미백의 효과가 탁월한 식물 추출물등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고, 또 The face shop은 사과, 복숭아, 딸기 등의 과

  • [마케팅분석] THE FACE SHOP 더페이스샵 마케팅분석
  • 전략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자사의 홈페이지나 고객상담 페이지를 통해 구매자의 만족도를 체크하고, 문제점을 파악, 그에 대한 개선방안을 구상해 나가는 방식의 고객과의 상호적인 대화를 통해 브랜드는 고성장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구매자와 잠재적 구매자간의 대화를 시도하게 하여 잠재적 구매자를 구매로 이끌어내게 하여 매출액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⑤ 브랜드에 대한 고객 인지 부족 - 다수의 유사 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