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기업분석]SK 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K 기업분석]SK 마케팅전략분석 PPT자료
목차
Ⅰ. 스포츠마케팅


Ⅱ. 테마파크 조성


Ⅲ. 멤버십 회원 운영


Ⅳ. 소셜미디어 서비스 확대


Ⅴ. 적극적인 나눔활동
본문내용
Ⅰ. 스포츠마케팅

SK는 국내 프로구단 중 처음으로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합친 ‘스포테인먼트’ 개념을 적용,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SK는 많은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대기업으로서 에너지분야와 정보통신 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매출을 향상시키고 있다.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통해서 기업의 가치를 증가시키고 있다.
특히 이동통신 사업에 진출해있는 SK텔레콤의 경우에는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고객중심의 경영전략을 통해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510611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72935
<매경이코노미>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617000164&md=20130617094342_AS
<헤럴드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61202010831747002
<디지털타임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1111253669878&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90237§ion=sc97
<이뉴스투데이>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055
<아이티투데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6/13/2013061301217.html
<조선비즈>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1310105401286&nvr=Y
<아시아경제>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6120100094020007369&servicedate=20130612
<스포츠조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PPT 자료Ⅱ. 스포츠마케팅의 장점과 단점스포츠 마케팅의 장점은 첫째, 방송법언론법에 나타난 기존 커뮤니케이션 장벽을 피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둘째, 특정 스포츠종목이나 스포츠이벤트를 통해 보다 쉽게 시청자 또는 독자에게 접근할 수 있다. 셋째, 비상업적 상황에서 대상 집단에게 접근할 수 있다. 후원은 광고와는 달리 인위적으로 실시되기 때문에 광고를 기피하는 대중에게도 거부감없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진다. 넷째, 스포츠의 이미지

  • (삼성카드 마케팅전략 PPT) 삼성카드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성카드 향후전략방향제안
  • 마케팅 4P전략roductricelaceP문화융합상품(Culduct: Culture + Product)romotionPPP삼성카드 셀렉트삼성카드로 예매 시 1+1의 혜택 제공삼성카드 사용 예매율 90% 이상 확보‘블루스퀘어’에 대한 네이밍 스폰서쉽 진행차별화된 기업홍보차별화된 문화마케팅 기획 문화 콘텐츠분야 저변 확대의 창구 역할지속적인 마케팅 계획6. 마케팅사례와 평가삼성카드 페이스북에서 가장 존경하는 인물에 대한 질문에 아버지라고 답한 고객 부녀를 초청 해 이뤄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마케팅과 영업의 관계는 전략과 실행의 관계이다. 이 글에서 소개하고자 하는 마케팅 직무에서 수행하는 업무는 다음과 같다. 시장조사/분석-마케팅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고객, 경쟁사, 시장 환경에 대해 조사하고 수요를 분석 예측마케팅 전략 수립-시장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판매와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마케팅 믹스 전략: 4Ps 전략. 마케팅의 4P-Product, Place, Promotion, Price를 적절히 조합하는 전략수

  • 검은콩우유에 대한 구매실태조사 및 전략 제안
  • 분석1. 시장 규모 및 현황 분석2. 경쟁 환경 분석Ⅲ. 조사 방법1. 조사 대상2. 설문지 구성3. 자료 수집 방법4. 측정 방법5. 통계 분석Ⅳ. 결과 분석1. 표본의 특성2. 주요 결과 제시 및 분석Ⅴ. 결론1. 요약2. 전략적 시사점 및 마케팅 전략 제시Ⅵ. 참고자료Ⅶ. 부록요 약소득 수준의 증대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의 우유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기업들은 다양한 종류의 우유를 개발하고

  • [인터넷마케팅] 옥션의 경영전략과 앞으로의 전망
  • 분석을 통한 사업전망1) SWOT 분석옥션의 SWOT 분석강 점 (Strength)약 점 (Weakness)우리나라 최초의 인터넷 경매사이트 (98년 4월 설립)480만 명 회원을 보유한 국내최대의경매사이트확고한 브랜드인지도 (1천억 원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이미 평가받고 있음)B2C 1,500여개, B2B 1,750여개 업체와다양한 제휴를 통한 다채롭고 활발한 마케팅확실하다고 평가받고 있는 수익모델 : 인터넷 기업이 거품이라는 우려를 불식시키고 있음코스닥 등록을 통합 자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