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분석(성공요인)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분석(성공요인) PPT자료
목차
Ⅰ. 음료사업 비중 확대


Ⅱ. 투자규모 확대


Ⅲ. 다양한 사업 진출


Ⅳ. 제약부문 매출 비중 감소


Ⅴ. 정부의 지원 문제
본문내용
Ⅰ. 음료사업 비중 확대

‘우황청심원’ ‘쌍화탕’으로 유명한 광동제약(회장 최수부)이 최근 커피와 생수 등 음료사업 비중을 크게 늘리고 있어 주목된다.
광동제약은 의약품과 건강식품의 판매를 중점으로 하여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생산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광동제약의 제품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상품은 비타500 이다. 비타500은 새로운 건강식품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496891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1115530988985&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71611
<뉴스토마토>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2&nid=164325
<약업신문>
http://www.hidoc.co.kr/WellBingLife/WellBingLife02.aspx?Mode=View&ModuleID=335&srno=24318
<하이닥>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50991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45099
<매일경제>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253857&cp=nv
<쿠키뉴스>
http://www.segye.com/Articles/NEWS/CULTURE/Article.asp?aid=20130606002398&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sports.donga.com/3/all/20130605/55666997/3
<스포츠동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 분석한 결과 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로열티의 관계, 브랜드 로열티가 형성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아래에서는 특히 그것에 영향을 미친 요인을 파악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먼저 소비자-브랜드 관계 도출에 있어서는 현상학적 심층 인터뷰를 통한 정성적 연구 방법을 채택했다. 정성적 연구 방법은 자연주의적(naturalistic), 해석적(interpretive) 연구 방법 등으로 불리며, 총체적 시각, 정성적 자료의 사용, 귀납적 분석, 상황에 의존하는 관찰 및 해석을

  • 정보 산업의 발전과 종합 상사 기능의 변화 -삼성 LG 효성
  • 제약하는 위협요소로 작용하게 되었다. 또한 이러한 추세에서 일본종합상사 조직이 그 사업기반이 점차 확대되어 수입뿐만 아니라 수출부문에서도 국내종합상사 조직은 타격을 받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2. 정보화 시대로의 진입정보통신산업의 발달로 인하여 세계는 정보화사회로 진입하게 되었다. 그리고 컴퓨터, 통신 분야등의 정보기술 및 정보산업의 급속한 발전은 기업 경영구조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되었다. 즉, 인터넷을 이용한 글로벌 네트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p.484-2. 제품전략 분석 p.504-3. 가격전략 분석 .p.544-4. 유통전략 분석 p.55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 p.565. 성공요인 분석 .

  • [기업윤리, 생산관리윤리] 생산관리의 윤리
  • 기업이 남의 기술을 ‘도용’하거나 그대로 ‘모방’하는 경우이다. 구체적인 방법으로는 다른 회사의 제품을 분석하여 기술을 모방하든지, 아니면 산업스파이를 시켜 비밀을 알아내어 모방하든지 한다. 21세기 윤리경영의 사례 기업윤리론 2003 박재린외3명특히 R&D에 의한 기술개발의 도용행위는 윤리차원을 넘어서 범죄행위에 속한다. 다른 회사에서 개발된 기술은 그 회사의 자산이고 이것을 도용하는 것은 당연히 범죄행위이다.1995년 3월 서울지방

  • yu 기업의사회적책임과지속가능경영 기말
  • 기업 사례-오존층을 파괴하는 물질로 알려진 프레온(CFC)을 사용하지 않는 냉장고와 인체에 유해한 납을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 등 차세대 환경제품들이 시장에서 맹위를 떨칠 전망-2002년 마쓰시다 전기와 도시바, 히타치 등이 프레온을 냉매로 사용하지 않는 냉장고를 일본시장에 출시-노키아 등 세계적 휴대폰 제조메이커들도 납땜을 하지 않는 제품 출시=>이 같은 사실은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환경경영을 전략적으로 추진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