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분석(성공요인)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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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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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음료사업 비중 확대
Ⅱ. 투자규모 확대
Ⅲ. 다양한 사업 진출
Ⅳ. 제약부문 매출 비중 감소
Ⅴ. 정부의 지원 문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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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음료사업 비중 확대
‘우황청심원’ ‘쌍화탕’으로 유명한 광동제약(회장 최수부)이 최근 커피와 생수 등 음료사업 비중을 크게 늘리고 있어 주목된다.
광동제약은 의약품과 건강식품의 판매를 중점으로 하여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생산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광동제약의 제품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상품은 비타500 이다. 비타500은 새로운 건강식품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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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496891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1115530988985&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71611
<뉴스토마토>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2&nid=164325
<약업신문>
http://www.hidoc.co.kr/WellBingLife/WellBingLife02.aspx?Mode=View&ModuleID=335&srno=24318
<하이닥>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50991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45099
<매일경제>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253857&cp=nv
<쿠키뉴스>
http://www.segye.com/Articles/NEWS/CULTURE/Article.asp?aid=20130606002398&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sports.donga.com/3/all/20130605/55666997/3
<스포츠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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