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윈도우8 Windows8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윈도우8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MS 윈도우8 Windows8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윈도우8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목차
1. 서론
윈도우8 주제선정 이유

2. 본론
(1) 윈도우 8 소개

(2) STP 전략의 실패
1)윈도우8의 STP 전략
2)윈도우의8 STP 전략의 문제점

(3) 윈도우8의 마케팅 전략 실패
1)윈도우8의 마케팅믹스 전략
①Product
②Price
③Place
④Promotion
2)윈도우8의 마케팅믹스 전략의 문제점

(4)WINDOW8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3.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실제로 윈도 8 사용자 중 5명중 3명은 하루에 단 한번도 윈도8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5월 22일 IT 전문업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인터넷 서비스기업 솔루토가 윈도8사용자 1만848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0%정도가 이 같이 답했다고 전했다. 윈도 8이 설치된 태블릿 PC 사용자는 PC사용자보다 윈도8 앱을 많이 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윈도8태블릿 PC 사용자중 44%는 이 앱을 매일 쓰지 않는다고 했다. 이는 터치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는 윈도8앱을 사용해도 특화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데다 앱 자체에 대한 인기도 높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처럼 윈도8 의 어플리케이션은 그 수도 많지 않은데다 인기도 없다. 쉽고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이 시급하다.
참고문헌
http://www.microsoft.com/korea/press/pressroom/2012/05/01.aspx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8/meet
http://it.donga.com/13759/
http://blog.naver.com/paust21?Redirect=Log&logNo=50165920833
http://blogs.msdn.com/b/b8_ko/archive/2011/09/17/windows-8-boot.aspx
http://cdmanii.com/3416
http://news1.kr/articles/1124874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30501053338
http://www.itworld.co.kr/news/79442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_badtags_embedded&v=_MYI3HOf8gQ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_badtags_embedded&v=dTUsar_KNDM
http://www.youtube.com/watch?v=eHhl78ximng&feature=p_badtags_embedde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wkfqk밪ㄷ어 감사합니다~
  • haeb***
    (2015.10.23 14:29:08)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HRM)와 인적자원개발(HRD) 사례 연구
  • 및 보상1. 인적자원의 확보2. 승진 및 보상Ⅴ. 인력관리와 조직개발1. 인력관리2. 조직개발Ⅵ. 인적자원관리를 위한 인사철학1. 경영이념과 인사철학2. 인사철학의 의의 및 내용Ⅶ. 인적자원관리를 위한 동기부여이론Ⅷ. 가드너의 비범성 연구와 인적자원개발Ⅸ. 사례1 - 마이크로소프트(MS)1. 조직 전략 유형1) 기술과 사업을 함께 이해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2) 작은 규모의 복합 기능 전문팀 구성3) 기회를 선정하고 거대시장 창출4) 일정

  • [국제경영] 국제 M&A 사례분석
  • -국제 기업 경영론 조별 과제 국제 M&A 사례 연구목 차1. M&A의 의의 및 성장배경2. M&A 과정3. M&A 사례4. M&A 성공요인5. M&A 실패요인6. M&A 방어전략7. M&A의 장단점8. M&A의 영향9. 최신 M&A 동향1. M&A의 의의 및 성장배경인수합병(M&A)의 이론(1) 인수합병(M&A)의 개념, 성장배경, 거래 동기 및 유형, 과정① 인수합병의 개념 기업합병 및 인수거래는 영어로 Merger &Acquisition(M&A)이라고 한다. M&A는 대상기업들이 하나로 합쳐져 단일회사가 되는 합병(Merger)과

  • <제주대> 인터넷 창업론 최종 정리판
  • 극복하고 넓은 접근성 유지8) 낮은 교육비용9) 사용자의 즉각적인 반응 유도10) 사용자가 직접 정보검색 및 셀프서비스 가능3주차 (인터넷 창업의 이해)1. 창업대상인 인터넷 비즈니스 개념소개비즈니스를 ‘인터넷을 매개로 한 제반 거래 행위’라는 매우 광범위한 개념으로 규정하면 인터넷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모든 거래 행위를 가리켜 ‘인터넷 비즈니스’라고 칭한다☆두가지 조건1)

  • [국제경영] 전략적 제휴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및 적용방안
  • - 목 차 -Ⅰ 전략적 제휴란?1 . 전략적 제휴의 의의.2 . 전략적 제휴의 목적.3 . 전략적 제휴의 특징.4 . 전략적 제휴의 유형 및 분류.Ⅱ. 전략적제휴의 사례.1. 성공사례.2. 실패사례.Ⅲ. 마케팅적 관점으로 접근하는 전략적 제휴사례 및 분석.1.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의 유형.2. 호텔의 전략적 제휴.3. 전략적 제휴카드.Ⅳ. 전략적 제휴 요건. 실패요인/성공전략1. 전략적 제휴 및 합작투자의 배경.2. 전략적 제휴의 필요요건.3. 전략적 제휴의 실패원인

  • 전략적 제휴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및 적용방안
  • 전략적 제휴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및 적용방안- 목 차 -Ⅰ 전략적 제휴란?1 . 전략적 제휴의 의의.2 . 전략적 제휴의 목적.3 . 전략적 제휴의 특징.4 . 전략적 제휴의 유형 및 분류.Ⅱ. 전략적제휴의 사례.1. 성공사례.2. 실패사례.Ⅲ. 마케팅적 관점으로 접근하는 전략적 제휴사례 및 분석.1.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의 유형.2. 호텔의 전략적 제휴.3. 전략적 제휴카드.Ⅳ. 전략적 제휴 요건. 실패요인/성공전략1. 전략적 제휴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