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윈도우8 Windows8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윈도우8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0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MS 윈도우8 Windows8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윈도우8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 목차
-
1. 서론
윈도우8 주제선정 이유
2. 본론
(1) 윈도우 8 소개
(2) STP 전략의 실패
1)윈도우8의 STP 전략
2)윈도우의8 STP 전략의 문제점
(3) 윈도우8의 마케팅 전략 실패
1)윈도우8의 마케팅믹스 전략
①Product
②Price
③Place
④Promotion
2)윈도우8의 마케팅믹스 전략의 문제점
(4)WINDOW8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3.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실제로 윈도 8 사용자 중 5명중 3명은 하루에 단 한번도 윈도8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5월 22일 IT 전문업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인터넷 서비스기업 솔루토가 윈도8사용자 1만848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0%정도가 이 같이 답했다고 전했다. 윈도 8이 설치된 태블릿 PC 사용자는 PC사용자보다 윈도8 앱을 많이 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윈도8태블릿 PC 사용자중 44%는 이 앱을 매일 쓰지 않는다고 했다. 이는 터치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는 윈도8앱을 사용해도 특화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데다 앱 자체에 대한 인기도 높지 않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처럼 윈도8 의 어플리케이션은 그 수도 많지 않은데다 인기도 없다. 쉽고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개발이 시급하다.
- 참고문헌
-
http://www.microsoft.com/korea/press/pressroom/2012/05/01.aspx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8/meet
http://it.donga.com/13759/
http://blog.naver.com/paust21?Redirect=Log&logNo=50165920833
http://blogs.msdn.com/b/b8_ko/archive/2011/09/17/windows-8-boot.aspx
http://cdmanii.com/3416
http://news1.kr/articles/1124874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30501053338
http://www.itworld.co.kr/news/79442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_badtags_embedded&v=_MYI3HOf8gQ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_badtags_embedded&v=dTUsar_KNDM
http://www.youtube.com/watch?v=eHhl78ximng&feature=p_badtags_embedde
자료평가
- wkfqk밪ㄷ어 감사합니다~
- haeb***
(2015.10.23 14:2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