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시계]스와치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위스시계]스와치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목차
Ⅰ.패션 트렌드 반영


Ⅱ. 신제품 개발


Ⅲ. 합리적인 가격


Ⅳ. 조립과정의 자동화


Ⅴ. 뛰어난 기술력
본문내용
Ⅰ.패션 트렌드 반영

‘시계는 평생 하나만 소유하는 것’이란 개념이 일반적이었지만 스와치는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와 취향에 맞춰 바꿔 차는 시계’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최신 유행을 반영한 컬렉션, 여러 아티스트와의 협업, 시즌별 한정판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스위스는 시계로 유명한 국가라고 할 수 있다. 시계산업이 발전해 있으며 우수한 기업들이 시장에서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시계를 통해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스위스의 시계업체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업체는 스와치라고 할 수 있다. 스와치는 세계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우수한 제품 생산을 통해 세계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802451
<한국경제>
http://www.style.co.kr/fashion/f_view.asp?menu_id=01060703&c_idx=012001060000009
<스타일닷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60936
<매일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68423
<뉴스토마토>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content/20130502/1600050002
<아크로팬>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28/2013042800801.html
<조선일보>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30401/00000056
<아크로팬>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4&c1=04&c2=04&c3=00&nkey=201304011813381&mode=sub_view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0117410995917&outlink=1
<머니투데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01/2013040102204.html
<조선비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중요성,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체험마케팅,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유의사항, 사례, 향후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내실화 과제
  • 성공한다고 할지라도, 결국은 소비자가 브랜드 때문에 제품을 선택할 확률이 높다는 것이다. 아시아 지역의 비행사의 경우 브랜드 파워가 약한 기업에 비해 브랜드 파워가 가장 강한 기업의 항공기를 소비자가 선택할 확률은 4배 이상이 된다고 한다. 2. 현재 자사의 브랜드 위치를 파악현재 자사의 브랜드 위상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구조를 파악해야 한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자사의 브랜드가 상호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알지 못

  • 현대자동차와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전략적 제휴 완벽분석
  • 기업개요2-1.현대자동차 기업개요2-2.다임러 크라이슬러 기업개요3.현대 -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제휴과정 분석3-1.거시환경분석3-2.제휴배경3-3.현대 -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상호보완관계3-4.제휴에서 결별까지의 연혁3-5.제휴의 내용3-6.현대 -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이득4.현대 -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제휴 실패요인 분석4-1.제휴 실패의 원인4-2.현대자동차의 문제점5.성공적인 전략적 제휴를 위한 방안Ⅲ.결론참고자료 및 사이트Ⅰ.서론1.들어가

  • 디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 자료동영상 자료 PPT자료에 첨부8.시사점(성공요인)▶성공전략 1 : 상식을 뛰어넘는 광고 마케팅- 상식을 뛰어넘는 풍자와 재치, 어딘지 모르게 뒤틀리고 꼬여 있지만 그 멋대로의 기발한 상상력을 펼치는 광고 메시지는 가벼운 듯하지만 진지하고, 난해한 듯 하지만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힘을 가진 브랜드 - 읽는 (Read) 광고가 아닌, 느끼는 (Feel) 광고를 추구하며, 상품과 브랜드가 갖고 있는 내부적인 느낌들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주력함.▶성공

  • [다국적기업경영전략] 다임러크라이슬러의 글로벌경영전략 Best 5
  • 자료참고 1)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비자동차 부문 기업 참고 2)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경쟁사분석참고 3)개발 사례참고 4)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위기참고 5)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위기 타개방안참고 6)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소유구조와 내부의사 결정구조참고 7) 해외 생산 체제 - 해외생산 확대와 국제화 전략 (벤츠의 사례)참고 8) 비용절감 - 비용절감 5개년 계획을 발표 (벤츠의 사례)참고 9) 제품 다각화 전략 - 제품전략의 대전환참고 10) 벤

  • [국제경영학] 중소기업해외진출성공사례
  •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이다. ⅱ. 국내기업과의 비교 ․ 분석1. 로만손1) 현황지난 88년 사장 1명, 종업원 2명에 자본금 5000만원 규모로 시작 한 이 회사는 2004년 현재재 세계 68개국에 연간 3000만 달러어치 시계를 수출하고 있다. 90년대에는 중동에서 ‘커팅 글래스(Cutt ing glass시계유리를 각지게 깎는 기법)’ 시계로 로만손 돌풍을 일으켰고, 최근에는 러시아 여성들이 가장 받고싶은 선물로 ‘로만손 팔찌 시계’를 꼽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연간 매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