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기업분석]포스코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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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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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글로벌 철강벨트 구축
Ⅱ. 업체들과의 협력 강화
Ⅲ. 적극적인 자원개발
Ⅳ. 마케팅과 고객서비스 강화
Ⅴ. 해외 홍보를 통한 입지강화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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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글로벌 철강벨트 구축
포스코는 ‘U&I 라인’과 ‘a벨트’로 불리는 글로벌 철강벨트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U&I 라인’은 몽골, 카자흐스탄, 인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미얀마, 중국을 아우르는 U축과 북미, 중미, 남미를 연결하는 I축을 뜻한다.
포스코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철강업체로서 해외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다.
철강분야의 경우에는 당양한 산업의 기본 자재로서 많이 쓰이게 된다. 건설과 조선, 자동차를 비롯하여 다양한 산업에 쓰이기 때문에 수요가 높게 형성되어 있다.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수요가 형성되어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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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632651
<한국경제>
http://www.dailian.co.kr/news/view/341682/?sc=naver
<데일리안>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500812&thread=09r02
<아시아뉴스통신>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26066
<매일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B11&newsid=01177526602837456&DCD=A10101&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53114014554395&outlink=1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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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89396§ion=sc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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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220&r=view&uid=263132
<환경일보>
http://www.ga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1264
<가스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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