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기업분석]LG의 경영전략-브랜드 강화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기업분석]LG의 경영전략-브랜드 강화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브랜드관리팀 활동


Ⅱ. 랜드마크 마케팅


Ⅲ. 스포츠 마케팅


Ⅳ. 동남아 극빈층 지원활동


Ⅴ. 해외교육 지원사업
본문내용
Ⅰ. 브랜드관리팀 활동

LG는 2005년 그룹 차원의 브랜드 전담조직인 브랜드관리팀을 만들었다. 브랜드를 핵심 자산이자 계열사 간 정체성을 이어주는 구심점으로 보고 그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서다.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품질과 가격뿐 아니라 브랜드를 강화해야 한다는 판단도 브랜드 조직을 두는 요인이 됐다.
LG는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지속적으고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LG의 여러 가지 사업 분야 중에서도 특히 전자부문에 있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고 있다. LG의 TV제품은 유럽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이다. LG의 적극적인 경영전략이 세계시장에서 성과를 향상시키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63272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6&aid=0002157444
<내일신문>
http://stylem.mt.co.kr/styview.php?no=2013052814391630523&type=1
<머니투데이>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528152924017&ts=231726
<경제투데이>
http://www.edaily.co.kr/news/newspath.asp?newsid=02591206602813512
<이데일리>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221&r=view&uid=262602
<환경일보>
http://isplus.joinsmsn.com/article/332/11642332.html?cloc
<일간스포츠>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220725&cp=nv
<국민일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52810232189824&nvr=Y
<아시아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82545
<연합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산업] 서비스 설계 레포트
  • 전략 Ⅳ. 서비스상품의 설계 Ⅴ. 고객접촉도 고객접촉의 성공 및 실패 사례Ⅵ.서비스 매트릭스* 서비스 분류 기준 * 서비스 유형에 따른 생산관리의 과업 Ⅶ. 서비스 전달 시스템 Ⅷ. 서비스설계의 새로운 접근법 * 사 례 연 구『 예제 』 여러 기업들의 고객만족 서비스 사례 (1) 국내기업 ① 이마트 ② LG 홈쇼핑 ③ KT 메가패스 ④ 라네즈(2) 국외기업 ① 일본 포도 백화점 (다까시야마 백화점) ② 아마존의 고객 만족 경영 사례③ 노드스트롬 백

  • [마케팅] `위즈아일랜드` 감성놀이 교육의 영원한 선두주자
  • 분석 배경2.2 기업소개2.2.1 경영이념/비젼2.2.2 지원사항2.2.3 CEO 소개2.2.4 기업연혁2.2.5 사업영역2.2.6 협력회사2.3 점포현황III. 산업분석3.1 SWOT 분석3.2 경쟁 구도 분석3.2.1 경쟁구도3.2.2 경쟁사 분석3.3.3 경쟁사 연혁3.3.4 경쟁사 SWOT 분석3.3 5-FORCE MODEL 분석3.4 STP 분석IV. 4P 분석4.1 Product4.2 Price4.3 Place4.4 Promotion4.5 4P에 근거한 설문 분석V. 추천전략5.1 문제점5.2 추천 전략5.2.1 추천 전략 15.2.2 추천 전략 25.2.3 추천 전략 35.3 시사점Ⅵ.참고자료6

  • [인터넷마케팅] Melon 멜론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 분석 21가. 멜론과 국내 경쟁자 비교 분석 21나. 잠재적 국제 경쟁자 30다. 경쟁자 360˚ 레이더망 분석 34III. 내부환경분석 351. 사업포트폴리오 분석 35가. BCG 매트릭스를 활용한 사업 아이템 분석 35나. 사업 아이템별 분석 372. 경영 전략 분석 41가. 기술지향적 관점 분석 41나. 경쟁지향적 관점 44다. 고객지향적 관점 45라. 멜론의 브랜드 파워 강화 전략 483. 내부 역량 분석 50가. 마케팅 부문 50나. 재무부문 52다. 조직부문 544. SWOT 분석 562004년 11월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하여보다 창의적이고, 개선된 마케팅 전략을 짜보려고 한다.1.사례선정동기32. 기업 소개국 가 : 미국업 종 : 청량음료 제조설립자 : J.S. 팸버턴설립일 : 1886년본 사 : 조지아주 애틀랜타한국지사 : 코카 콜라 음료 주식회사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전략코카콜라의 성공은 특유한 맛에서라기보다는 병의 모양과 로고 등에 의한 광고에서 기인되었다 할수 있다. 코카콜라의 역사를 같이한 코카콜라글자의 스펜서 체, 80년 된 코카콜라 콘투어 병,

  • [mis, 경영정보시스템] 한국 P&G의 IT현황과 분석
  •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한국의 대표 생필품 회사 중 하나이다. 현재 경합하고 있는 태평양, 유한 킴벌리, LG를 제치고 한국 제 1의 생필품 회사가 되는 것이 매출목표이다.기업개요&연혁P & G한국 P&G 사업시작경영정보본부(IDS)마케팅본부(MKT)생산본부(PS)인력개발본부(HR)재무기획본부(F&A)소비자시장전략본부(CMK)영업본부(CBD)대외업무 총괄본부(ER)조직 및 구조(1/5)제조업체로서 갖고 있는 특수성 때문에 시장 내 참여자들과의 관계유지 및 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