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랜드]한국의 국가브랜드 현황과 이미지 향상방안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9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국브랜드]한국의 국가브랜드 현황과 이미지 향상방안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한국의 높아진 위상 ………………………3
Ⅱ.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 …………………4
Ⅲ. 선진국에서도 선전 ………………………5
Ⅳ. 장기적인 전략 필요 ………………………6
Ⅴ. 적극적인 해외사업 추진 …………………6
- 본문내용
-
Ⅰ. 한국의 높아진 위상
4년 만에 수직상승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순위다. 국제 사회에서 한국의 위상을 단기간에 이렇게 끌어올린 주역은 단연 기업들이다. 브랜드컨설팅그룹 인터브랜드가 지난해 선정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는 처음으로 ‘톱10’에 진입하며 9위에 올랐다. 1년 만에 8단계나 껑충 뛴 것이다.
한국의 국가브랜드가 상승함에 따라서 한국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국제사회에서 한국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것이다. 국가브랜드는 해당 국가의 가치를 평가하는 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들어서 국가들간에 교류는 더욱 증가하고 있다. 무역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며 FTA등의 제도를 통해서 관세가 낮아짐에 따라 국가들간의 교류를 더욱 증가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632591
<한국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13000377&md=20130516004947_AR
<헤럴드경제>
http://news.donga.com/3/all/20130512/55102300/1
<동아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7&oid=001&aid=0006254921
<연합뉴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39617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3006171
<한국경제>
http://economy.hankooki.com/lpage/economy/201304/e2013043017470370070.htm
<서울경제>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501002007
<서울신문>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745
<경기신문>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1213871
<한국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