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시장]국내업체들의 베트남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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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시장]국내업체들의 베트남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베트남시장의 성장


Ⅱ. 대기업의 적극적인 시장진출


Ⅲ. 부품회사의 실적 향상


Ⅳ. 스마트폰의 높은 인기


Ⅴ. 한류열풍의 효과
본문내용
Ⅰ. 베트남시장의 성장

삼성전자가 올해 베트남에서 스마트폰 생산능력을 40%가량 늘리는 것과 맞물려 현지 진출한 스마트기기 부품회사들의 실적 개선에 가속이 붙을 전망이다. S4를 양산하는 2분기 이후 실적이 눈에 띄게 개선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삼성전자는 베트남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베트남시장이 새로운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베트남시장은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베트남시장은 2008년 들어서면서부터 성장률이 주춤하긴 했지만 많은 전문가들이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베트남은 풍부한 노동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성장여력이 많은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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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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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34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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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낸셜뉴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15000805&md=20130520064718_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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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186451&cp=n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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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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