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마케팅]아트마케팅 현황과 전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감성마케팅]아트마케팅 현황과 전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아트마케팅 활동의 증가


Ⅱ. 현대백화점 사례


Ⅲ. 새로운 캐릭터 개발


Ⅳ. 기업의 이미지 상승


Ⅴ. 세계적인 추세
본문내용
Ⅰ. 아트마케팅 활동의 증가

국내 주요 백화점이 해외 팝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강화, 외국의 유명 작품을 활용한 ‘예술품 마케팅’에 본격 나서고 있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기업들이 예술사업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예술사업의 지원을 통해서 기업의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기업이 예술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는 것은 기업의 경영활동과 접목시키기 위한 방안이다. 기업의 제품이나 기업의 전반적인 경영활동을 문화예술사업과 연결시킴으로서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3005031
<한국경제>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84416.htm
<스포츠서울>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33618
<이투데이>
http://fashion.mk.co.kr/view.php?no=365713&year=2013
<매일경제>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05/h2013050821015021540.htm
<한국일보>
http://www.economysegye.com/articles/view.html?aid=20130509002045&cid=7111010000000&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0238621
<한국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430000141
<아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3007491734844&nvr=Y
<아시아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1820406602781368&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자료 수집 및 논문준비를 돕기도 했습니다.현재도 고등학생 과외를 하고 있지만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나름대로 학원 식 운영체제를 도입했고 경제적인 면에서나 성과 면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4) 지원동기Big Zero할부 / 라세티, 손들면 탈 수 있어요! / 시승 평가단 모집 / 1주년이라 1%만 받습니다. 등 지엠대우의 공격적인 마케팅은 지엠대우 출범이후 꾸준히 계속되었습니다. 변화하지 않으면 변화 당하는 시대, 변화를 생활화하는 기

  • 스터벅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상황인테리어 낙후 및 차별성 없는 맛에 의한 만족도 저하.스타벅스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확산.경쟁사의 위협 증가.전략 컨셉3대 전략 방안#1 아트라떼 도입#2 인테리어 업그레이드#3 멤버십 서비스 강화문제해결현재 고객 유지순이익 감소 방지스타벅스 점유율 1위 지키기들어보았다들어본적없다스타벅스99 1스타벅스8. 스타벅스를 들어보았나?남여성비32 68성비1. 설문자 성별있다없다스타벅스79 21스타벅스10. 스타벅스 이용 여부

  • [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 상황인테리어 낙후 및 차별성 없는 맛에 의한 만족도 저하.스타벅스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확산.경쟁사의 위협 증가.전략 컨셉3대 전략 방안#1 아트라떼 도입#2 인테리어 업그레이드#3 멤버십 서비스 강화문제해결현재 고객 유지순이익 감소 방지스타벅스 점유율 1위 지키기들어보았다들어본적없다스타벅스99 1스타벅스8. 스타벅스를 들어보았나?남여성비32 68성비1. 설문자 성별있다없다스타벅스79 21스타벅스10. 스타벅스 이용 여부

  • [마케팅조사론] 커피 전문점에 대한 SERVQUAL scale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요인 차이
  • 마케팅 전략을 중요한 과제로 인식하고 있다(김영옥, 2003; 이종은, 2007; 안지영,2009).현재 커피전문점은 문화공간의 컨셉으로 온라인광고 및 제휴를 통해 무료커피 및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마케팅전략을 통하여 20-30대의 대학생과 직장인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각종 문화 공연이나 대기업, 금융권에서 까지 커피전문점과 제휴를 통한 감성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염배훈,2009). 이러한 감성마케팅에 대해 고객들이 인지하는 서비스는 그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자료 수집 및 논문준비를 돕기도 했습니다.현재도 고등학생 과외를 하고 있지만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나름대로 학원 식 운영체제를 도입했고 경제적인 면에서나 성과 면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4) 지원동기Big Zero할부 / 라세티, 손들면 탈 수 있어요! / 시승 평가단 모집 / 1주년이라 1%만 받습니다. 등 지엠대우의 공격적인 마케팅은 지엠대우 출범이후 꾸준히 계속되었습니다. 변화하지 않으면 변화 당하는 시대, 변화를 생활화하는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