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슈퍼스타마케팅전략,오디션프로그램,슈퍼스타시즌4,노래오디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역사 및 소개

Ⅱ. 마케팅 전략

Ⅲ. 소비자행동

Ⅳ. 마케팅 담당자라면?
본문내용
SWOT 분석

Strength
a. 자극적 편집
b. 시청자 참여 및 투표
c. 시청자의 대리만족
d. 프로그램만의 차별성

Weakness
a. 예상되는 전개
b. 마녀사냥 비판
c. 케이블 채널의 한계
d. 아메리칸 아이돌 모방이미지

Oppotunity
a. 관심도, 후원사 증가
b. 매체의 인지도 상승

Threat
a. 급변하는 음악시장
b. 타 오디션 프로그램 등장
참고문헌
-논문

케이블TV 예능프로그램의 성공요인과 전망에 대한 인식 연구 : <슈퍼스타K 2>를 중심으로, 이희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2011

서바이벌 오디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문제점과 발전방향, 박경옥,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2012

오디션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성공요인 연구 : <슈퍼스타 K>와 <위대한 탄생>의 서사구조분석을 중심으로 = The Investigation into the Clue to Lead in Success as the TV Audition Program in Reality, 강세윤,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2012

[경영전략]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성공요인 분석 .

-책

마케팅,김상현 외 9명, 이프레스,2011

-페이지
http://tv.sbs.co.kr/audition/
http://superstark.interest.me/index.ssk4
http://blog.naver.com/eunuplan?Redirect=Log&logNo=10133344309
http://blog.naver.com/eunuplan?Redirect=Log&logNo=10133344309
http://superstark.interest.me/index.ssk4
http://blog.naver.com/incheonmoo?Redirect=Log&logNo=100066918661
http://gall.dcinside.com/list.php?id=superstark&no=116431
http://ko.wikipedia.org/wiki/%EC%8A%88%ED%8D%BC%EC%8A%A4%ED%83%80K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9&aid=0002703939
http://ko.wikipedia.org/wiki/%EC%8A%88%ED%8D%BC%EC%8A%A4%ED%83%80K_2
http://ko.wikipedia.org/wiki/%EC%8A%88%ED%8D%BC%EC%8A%A4%ED%83%80K_1
http://image.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image§ion=image&res_fr=0&res_to=0&sort=0&sm=tab_pge&query=%EC%98%A4%EB%94%94%EC%85%98%20%ED%94%84%EB%A1%9C%EA%B7%B8%EB%9E%A8&start=1&viewtype=0&ie=utf8&face=0&color=0&mcs=0&ccl=0&nso=so%3Ar%2Ca%3Aall%2Cp%3Aall&preview=0&pre_qtheme=&paged=3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 언론사 - 오디션 프로그램(오디션 프로그램이 한국 사회에 끼친 영향과 성공요인, 문제점과 긍정적은 측면)에 관해서
  • 슈퍼스타 K’에서 시작된 열풍이 지상파 방송까지 모두 점령한 상태이다. 또한 각 방송사는 신인 가수를 선발하던 초기의 형태에서 그치지 않고, 연기자를 선발하거나 아마추어 밴드의 경연, 심지어는 아나운서 채용까지, 점차 다양한 장르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의 포맷을 채용하고 있다.그림 오디션 프로그램 포스터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슈퍼스타 K4/ 위대한 탄생3/ 케이팝스타2/ 보이스 코리아현재 ‘슈퍼스타K’는 시즌5 준비에 한창이다. 이미 오디

  • 슈퍼스타k 마케팅전략 분석
  • 오디션프로그램 증가로 음반시장의 파이형성● 지원자가 여러 개의 오디션 중복출현● 연애인에 대한 허황된 꿈증가로 사회적 논란 유발● 수상자에 대한 타방송사의배타적인 태도슈퍼스타K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4. 슈퍼스타K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이나 지역에 구분없는 누구나 또한 모두가 참여 가능한 오디션 프로그램Targeting노래에 전문적인 교육을받지 않았더라도 누구나참여 가능한 프로그램Positioning“대국민 스타 발굴 오

  • [공연영상학개론] TV 프로그램 포맷 조사 및 사례 연구 - 아메리칸 아이돌 vs 슈퍼스타K
  • TV 프로그램 포맷 조사 및 사례 연구-부제: 아메리칸 아이돌 vs 슈퍼스타K -들 어 가 며21세기는 네트워크의 발달로 인하여 전세계를 하나로 엮는 과정에 놓여있다. 인터넷을 비롯한 미디어들은 이러한 전지구적 네트워크의 형성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그 중 TV는 ‘프로그램 포맷’이라는 고유의 상품을 개발하여 전지구화의 또 다른 축을 형성하고 있다. 그렇다면 ‘프로그램 포맷’이란 무엇이며, 어떤 식으로 전지구화에 일조하고 있는가?시

  • 슈스케(슈퍼스타K) 마케팅 성공요인
  • 마케팅서론 - 선정이유 / 제작 및 기획의도본론 2 - SWOT 분석 / 슈퍼스타 K 성공요인본론 1 – 기업 소개 & 프로그램 소개 및 특성 결론 - 케이블 방송이 나아가야 할 방향 논의목 차 연일 인터넷 검색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슈퍼스타K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프로그램에는 어떤 마케팅 전략이 숨겨져 있는지 한번쯤 조사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SWOT분석을 통한 성공 마케팅 전략의 비밀을 알고 싶어서 조사하게 되었다.선정이유대국민 오디션

  • TV 방송 포맷 산업 성공 사례 보이스오브 코리아를 중심
  • 프로그램이 방영.2013년도엔 어린이 대상오디션 프로그램도 생김애덤 리바인 - 마룬 5의 보컬리스트, 싱어송라이터 (모든 시즌)블레이크 셸턴 - 미국의 컨트리 가수 (모든 시즌)크리스티나 아길레라 - 미국의 팝 가수 (시즌 1, 2, 3, 5, 8)샤키라 - 콜롬비아의 라틴 팝 가수 (시즌 4, 6)어셔 - 미국의 R&B 가수 (시즌 4, 6)그웬 스테파니 - 노 다웃의 보컬 (시즌 7)패럴 윌리엄스 - 가수 (시즌 7,8)The Voice - 코치진초대형 스타들이 코치로 나서며 시청자들의 흥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