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다국적 기업의 한국시장에서 현지화전략,맥도날드현지화전략,구글현지화전략,네슬레현지화전략,현지화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맥도날드 현지화 전략
2.구글 현지화 전략
3. 네슬레 현지화 전략
4. 결론 및 QNA
- 본문내용
-
서론
다국적기업의 해외시장에서의 이슈와 현지화
표준화 전략 - 현지화 전략
기존 연구 정리
-서구 다국적 기업이 한국에서 선두의 자리를 갖지 못한 이유를 현지화의 측면에서 설명
-표준화와 현지화는 다국적기업이 동시에 추구하여야 하는 전략이며, 두 전략이 적절히 소화되는 초국적기업의 단계가 다국적기업에 가장 이상적 상태 (Bartlett and Ghoshal)
-동일한 산업에서도 현지 시장 특성에 따라 표준화와 현지화의 요구가 달라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