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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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아이시스 소개

2. 시장 분석 및 현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문제점 도출
차별성 부족
성분에 대한 설명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방안 제시
STP전략을 통한 재포지셔닝
성분과 기능에 대한 설명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본문내용
아이시스 소개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소개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
*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천연품격수: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걸고 외국 손님대접에 더욱 적합한 품격있는 천연청정수
*품질제일: 엄격한 일본 후생성의 수질 기존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청정수
*고객책임: 1인당 10억원의 생산물 배상보험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청정수

.
.

3-1. 제품 성분, 기능성 위주의 광고
기존의 이미지 위주의 광고에서 탈피하고,
아이시스 8.0이 가진 강점을 이용

기존 제품들과는 다르게
알칼리 수 라는 것을 강조

여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알칼리수가
몸에 가져오는 이점들을 설명
특히, 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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