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족,여성싱글,싱글족과소비,싱글족현황,세계및국내싱글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싱글 족’이란? & 세계 및 국내 싱글 족 현황

2. 여성 싱글이 대두된 이유

3. 싱글 족과 소비

4. 여성 싱글들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 – 식, 주, 여가 and 금융

5. 결론
본문내용
1-1.싱글족이란?

● 싱글족

- 탄탄한 경제력과 인터넷 활용 능력 소유
- 결혼이라는 틀에 자신을 맞추지 않음
- 자유와 이상과 일을 더 중요시
- 자유롭고 당당하게 살려는 욕구가 강함
- 홀로 사는 신세대 남녀

출처: 네이버 오픈 사전

1-2. 세계 및 한국 싱글족 현황
● 세계가 주목하는 ‘싱글족’ 등장

- 세계경제포럼(WEF)의 새로운 이슈
'Single Economy'

- 오늘날 전 세계 부유한 도시를 지배& 형성 하는
사람들 = 교육 수준이 높고 전문성을
지닌 20~30대 독신자!

● 한국 싱글족 현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 변화에 따른 소비자를 위한 광고 역할의 변화와 미래0
  • 과소비를 조장하는 비판이 늘 함께 따라다니기도 하지만 1318세대들에게는 그 호소력도 높지 않은 말인 듯하다. 그들은 광고는 사치와 낭비를 조장한다는 의견에 다 른 세대보다 낮게 평가하고 있었다.② 2030 중 직장여성직장의 업무와 스트레스는 이제 더 이상 남자의 전유물이 아니다. 우리 사회에도 이른바 싱글족, 워킹맘이 늘어나는 추세다. 경제적 여유를 위해서건 자신의 만족도를 위해서건 주 위에 직장을 다니는 여성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 X

  • 소비의 양면성에 따른 소비자 행동분석
  • 국내외 선두 기업의 최대 목표가 되어왔다. 그도 그럴 것이 평범한 제품으로는 풍족한 시대를 사는 소비자들의 기대치를 만족시키기가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더구나 저가 시장은 일반적으로 수익성이 낮고 프리미엄급 시장에 비해 수요 변화도 크다.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급 시장으로의 진입은 기업들에게 필수 불가결한 전략적 선택으로 보인다. 3) 중가시장의 활로 모색소득 양극화와 가치 소비의 확산으로 인한 소비의

  • [시장조사론] [시장조사론]국내 와인산업 분석 및 발전방향(A+리포트)
  • . 연령대별로 각 연령대에 맞는 맞춤형 와인을 전략으로 제품의 속성 및 이미지에 따른 전략으로 마케팅 대상에게 와인에 관한 인식을 심어주어야 하겠다.참고 문헌『와인소비자의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조일환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8~11(2007)『한국 와인 시장의 현주소』- 손진호, 중앙대학교 와인전문과정 (2005년) 『한국 와인시장 20년』- 『김진국과 같이 배우는 와인의 세계』- 김진국, 가림출판사(2001년)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창업과 경영 5조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사업계획서 목차1. 회사소개 p31) 회사개요2) 회사비전2. 계획사업 개요 p41) 개발동기2) 사업내용3) 생산제품의 특성4) 비전제시3. 시장현황 p71) 싱글의 개념 및 싱글족의 소비생활2) 싱글 소비자 유형 및 쇼핑성향3) 시장규모와 전망4) 동종업계 현황5) 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6) 싱글시장의 STP 전략 및 분석4. 상권분석 p151) 상권분석 개요2) 권역별 상권분석3) 입지선정5. 판매계획 p181)

  • 창업경영론 - 1인 가구를 위한 정보제공 서비스 제안
  • 및 전망최근 1인 가구의 발달로 많은 종류의 1인 가구를 위한 앱들이 생기고 있는 실정이다. 이들과의 경쟁에서 이기기위해선 고객들이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이 불만인지를 파악해야한다. 더 많은 1인 가구를 조사해서 확실한 데이터 베이스를 갖춘다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 분야 선도자의 어떠한 방법을 이용했는지, 어떠한 시행착오가 있었는지에 대한 조사도 분명히 해야할 것이다.다양한 이유가 존재하고 특별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