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인스턴트 커피 시장상황,커피믹스 시장상황 및 소비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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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카누 소개
왕P - 세상에서 제일 작은 카페
커피믹스 시장상황 및 소비자 분석
카누 광고분석 SSBBBURI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C 완결성, 일관성, 중요성
설문조사 결과
본문내용
인스턴트 커피 시장상황
1. 현재 커피믹스 시장규모
2009년 9,758억

2010년 1조 2,000억

2011년 1조 4000억

매년 15% 성장

2. 현재 커피믹스 소비현황

직장인, 맞벌이 부부

티타임을 즐길 여유가 없는 집단

커피믹스나 자판기 이용



KANU
원두 + 믹스!!

.
.
.

왕P - 실상즐재에 따른 품질 분석

1. 실용적 가치
→ 좋은 품질의 원두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2. 상징적 가치
→ 일반 믹스를 이용할 때보다 세련되게 보인다

3. 즐거움 가치
→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4. 재무적 가치
→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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