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의사결정,사브의터치포인트,주문제작비즈니스,델타항공의만회,탤론시스템,메뉴지스틱스,CRM,경영의사결정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시작사례연구
Ⅱ마감사례연구
마감사례 1 - 사브의 터치포인트 통합
마감사례 2 - 주문제작 비즈니스
마감사례 3 – 델타항공의 만회
Ⅲ경영의사결정과제
- 본문내용
-
시작사례연구
기업소개
할리데이비슨
대형 고급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미국의 대표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의 IT 활용
정보기술 예산 - 5천만 달러사용
탤론시스템(판매 대리점 관리시스템) 사용
전략정보시스템 : 4천만 달러의 운용 비용을 절감
.
.
.
질문
질문 1. 할리데이비슨은 “탤론”을 어떻게 이용하여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 시켰는가?
탤론 시스템 (통합 대리점 관리 시스템)
- 재고 관리, 차량 등록, 품질 보증, POS거래처리
POS 거래를 통해 재고 점검 및 부품 주문 생성
전 세계의 조직 정보를 분석하여 전사적 차원의 정보획득
얻어진 정보를 통해 전략 목표를 수립하고 의사 결정 수행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