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
1. 기업소개
2. 선정이유

Ⅱ. 외부분석
1. 시장환경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분석 

 
Ⅲ. 내부분석
1. SWOT 분석
2. 4P 분석

 
Ⅳ. 전략제안
1. STP 분석
2. 마케팅 전략 제안
본문내용
CONCEPT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아웃도어 시장에서 2위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해 업계 1위 노스페이스를 넘기 위한 전략과 향후 지속적인 경쟁우위와 더 큰 성장을 위한 대안을 모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더 [Eider]의 광고분석과 개선방향
  •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1.1 마케팅환경 분석뜨겁게 달아오른 아웃도어 시장환경에서 아이더가 가진 SWOT를 분석하면 다음과 같다.-Strength : 프랑스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 브랜드이미지. 두터운 매니아층-Weakness : 낮은 국내인지도.-Opportunity : 팽창하는 아웃도어시장, K2코리아의 공격적 지원.-Threat : 넘쳐나는 경쟁자. 이미 시장점유율 상위권을 쥐고 있는 경쟁자들 ex.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1.2 표적시장 및 위상정립Eider의 표적시장을 파악하기

  • k2마케팅,k2마케팅전략,k2기업분석,k2시장분석,아웃도어시장,등산복시장,k2전략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K2는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 점유율 3위에 해당하는 기업(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K2)이다. K2는 최근 광고 모델로 현빈을 기용하여 본격적인 젊은 수요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실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시장 점유율 3위 기업인 K2가 기존 경쟁사들 사이에서 어떤 마케팅 전략으로 젊은 층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지 분석해보았다.2. 본론1) 기존 시장 분석① 아웃도어 시장의 성

  •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PPT
  •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노스페이스 홈페이지- 최미영. ‘사례조사를 통한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유형화’. 덕성여대 패션․텍스타일 비즈니스 대학원 석사학위 청구논문, 2009-김태형, ‘아웃도어 시장의 현황과 전망’, 2009- 김현민, ‘파워블로그를 이용한 구전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9- 김진국, 김병호, 강현민.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브랜드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 전략 연구’. 한국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브랜드비교분석및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비교분석과 두 브랜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
  •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INDEX1. 선정배경왜 아웃도어인가?비교 브랜드 선정2. 브랜드분석 (노스페이스)마케팅믹스 4P - 제품전략- 가격전략 - 유통전략- 촉진전략브랜드분석매출분석노스페이스 문제점3. 브랜드분석 (코오롱스포츠)마케팅믹스 4P - 제품전략- 가격전략 - 유통전략- 촉진전략4. 결론문제점 및 제언-코오롱 스포츠-노스페이스1 선정배경왜 아웃도어인가?통계자료아웃도어 패션시장이 전체 시장 16.6% 점유패션시장 비중

  • 코오롱스포츠 vs 노스페이스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 비교분석 레포트(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4P,SWOT 비교분석)
  •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경영 마케팅전략 비교분석Ⅰ. 서론1. 브랜드선정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1) 브랜드 선정배경오늘날 “아웃도어는 등산복이 아닌 평상복”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갈수록 호황에 이르고 있고 아웃도어 시장 내에서 높은 판매율과 시장점유율을 위한 치열한 경쟁이 심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국내 시장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데도 한몫하며 국내 아웃도어 시장 11년째 1위를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