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시장마케팅전략.해외시장마케팅전략,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오로라월드인도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인도완구 시장 동향 분석
Ⅱ.인도완구시장 세분화
Ⅲ.인도완구의 시장 진출을 위한 STP
Ⅳ.인도완구의 4P Mix
Ⅴ.인도완구시장 구축을 위한 진출 최종 평가
본문내용
인도 소비시장의 특성
●구매력을 보유한 중산층의 확대
♦고도 경제성장 지속에 따른 소득수준 향상으로 구매력을 보유한 중산층이 늘어남으로써 인도 소매업의 성장을 뒷받침
► 1995~96 회계년도에 80%에 달하던 빈곤층이 2007-08 회계년도에는 56%로 감소한 반면 이 기간 중 중산층은 2.7%에서 11.4%로 확대

♦ 중산층 및 상승열망층의 성장과 더불어 인도의 1가구당 소비지출 규모도 2년전인 2006년에 비해 2008년에는 약 42%로 확대
● 높은 젊은층 인구구성 비율
♦ 인도는 인구증가와 더불어 전체 인구에서 젊은층이 차지하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아 소비시장 확대의 요인이 되고 있음
► 전체인구의 60%가 만25세 이하이며, 75%가 만35세 이하로 구성
► 15~64세 사이의 경제활동인구 비중은 64% 수준

● 비식료품 부문으로의 소비패턴 변화 등 소비의 고도화 진전
♦ 2006년 비식품 소매판매액이 전체 소매판매액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33.7%로 2001년 대비 6.1% 포인트 늘어나는 등 소비의 고도화 진전
► 반면 식품 소매판매액의 비율은 2001년의 72.1%에서 2006년에는 66%대로 오히려 하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오로라월드 마케팅 분석 -미국시장 진출 전략
  • 오로라월드 마케팅 분석 보고서Contents오로라월드 마케팅 분석 보고서 요약오로라월드란? 회사소개 회사 개요 핵심역량 회사 연혁 오로라월드의 미국진출 오로라월드의 미국진출 배경 미국 완구시장 동향 미국 고객의 특성 및 시장규모 SWOT분석 오로라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전략STP를 통한 적절한 마케팅 4P분석을 통한 표적시장 전략 오로라월드의 성공요인 오로라월드의 현재 오로라월드의 미래 시장전망 오로라월드의 방

  • [국제경영사례분석]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사례
  • 오로라월드는 인건비 상승에 대처하여 OEM방식을 탈피, 자사의 상표를 붙여 해외 시장을 개척했다. 세계 인형 시장의 45%를 차지하는 미국 시장에 1992년 ‘A&A PLUSH’사를 설립하여 과감히 자사 브랜드로 진출, 초반에 실패를 하였으나 그것을 딛고 일어나 미국 시장에서 10대 완구 회사에 포함되었다. 그 이후 영국 헤롯 백화점 진출, 러시아 시장 점유율 1위, 1997년 세계화 기업 금상 수상, 2002년 12월 세계 일류 상품 기업 선정 한국 경제 2만불 달성 전략 업

  • [경영전략] 오로라월드 경영전략
  • 전략ⅰ. 다각화 전략Ⅰ. 서론세계 완구시장 강자인 미국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한국기업이 있다. 그것은 바로 세계 시장 점유율 4위를 차지하고 있는 ‘오로라 월드’.1990년대 초, 국내인건비 상승 및 후발개도국의 추격으로 OEM방식의 경쟁력이 약화됨에 따라 인도네시아와 중국에 생산기지를 설립한 후, 사양 산업으로 치부되던 봉제완구 업계의 OEM 방식의 한계를 느끼고 자체브랜드로써 해외시장의 공략을 위해 미국, 홍콩에 판매 법인을 세

  • 오로라월드 해외 진출 성공 요인 분석
  • 오로라 월드의 국제 경쟁력미국 시장 환경미국 시장 진출 방식과 전략성과 측정경쟁자 분석기업 내부 분석해외 진출 성공 요인 분석시사점 및 결론111112인재채용101회사 소개회 사 명AURORA WORLD (㈜오로라월드) 업 종 캐릭터 완구 및 선물용품 생산 및 판매창 립 일 1981년 9월 25일직 원 수 90명 (2007년 12월 31일 기준) 주 소 강남구 대치동997 오로라월드H.Q빌딩 경 영 이 념 디자인과 품질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마케팅을 강점으로 하는 캐릭

  • [마케팅] 오로라 월드 경영 사례 분석
  • 인도네시아와 중국에 생산기지를 설립하게 된다. 그리고 이 때 사양산업으로 치부되던 봉제완구 업계에서 OEM방식의 한계를 느끼고 자체브랜드로써 해외시장의 공략을 위해 미국, 홍콩에 판매법인을 세우는 등 자체브랜드 기반을 조성하게 된다.그 후 꾸준한 품질관리와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으로 봉제완구 시장에 뛰어 든 결과, 오로라월드는 미국 봉제 완구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4위, 시장점유율 4위를 기록하는 한편, 2002년 한해 매출 5,000만불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