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시장마케팅전략.해외시장마케팅전략,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오로라월드인도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도완구 시장 동향 분석
Ⅱ.인도완구시장 세분화
Ⅲ.인도완구의 시장 진출을 위한 STP
Ⅳ.인도완구의 4P Mix
Ⅴ.인도완구시장 구축을 위한 진출 최종 평가
- 본문내용
-
인도 소비시장의 특성
●구매력을 보유한 중산층의 확대
♦고도 경제성장 지속에 따른 소득수준 향상으로 구매력을 보유한 중산층이 늘어남으로써 인도 소매업의 성장을 뒷받침
► 1995~96 회계년도에 80%에 달하던 빈곤층이 2007-08 회계년도에는 56%로 감소한 반면 이 기간 중 중산층은 2.7%에서 11.4%로 확대
♦ 중산층 및 상승열망층의 성장과 더불어 인도의 1가구당 소비지출 규모도 2년전인 2006년에 비해 2008년에는 약 42%로 확대
● 높은 젊은층 인구구성 비율
♦ 인도는 인구증가와 더불어 전체 인구에서 젊은층이 차지하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아 소비시장 확대의 요인이 되고 있음
► 전체인구의 60%가 만25세 이하이며, 75%가 만35세 이하로 구성
► 15~64세 사이의 경제활동인구 비중은 64% 수준
● 비식료품 부문으로의 소비패턴 변화 등 소비의 고도화 진전
♦ 2006년 비식품 소매판매액이 전체 소매판매액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33.7%로 2001년 대비 6.1% 포인트 늘어나는 등 소비의 고도화 진전
► 반면 식품 소매판매액의 비율은 2001년의 72.1%에서 2006년에는 66%대로 오히려 하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