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삼성전자sns,삼성전자FGI,삼성전자분석,삼성전자이미지,삼성전자이미지개선,이미지개선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삼성전자 SNS의 문제점
1
삼성전자가 SNS를 이용하게 된
가장 큰 본래 목적은 고객과의 소통
↓
그렇지만 지금 삼성전자 SNS는
고객과 불통중!
2
소비자에게는 삼성의 차갑고 딱딱하고
위계적인 기존의 이미지가 SNS에서도 그대로 이어짐
↓
삼성전자 SNS이용자가, 삼성전자의 SNS를 이용한다고 해서
기존의 삼성전자에 대한 이미지가 바뀌진 않음
소통-이미지-관계 선순환구조
앞서 제시한 문제점의 해결을 위해서는 이번 PR캠페인 프로그램의 목적을 다음과 같은
‘선순환 구조’로 정하였다.
원활한 소통을 하게 되면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이 가능해지고 이는 공중과 기업간의 우호적인 관계형성으로 이어진다. 이는 다시 소통→이미지 → 관계의 Cycle로 이어진다. 이처럼 3가지 Wheel이 잘 맞물려 돌아가게되고 순환 구조를 이루게 된다.
목 표
인지목표
삼성전자가 다양한 SNS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알린다.
행동목표
삼성전자의 SNS에 관심을 갖고 직접 참여하도록 한다.
이해목표
삼성전자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고객이 직접 느끼고 이해하도록 한다.
태도목표
삼성전자의 소통 노력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며, 친근감을 느끼고 따뜻한 이미지를 갖도록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