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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삼성전자 SNS의 문제점

1
삼성전자가 SNS를 이용하게 된
가장 큰 본래 목적은 고객과의 소통

그렇지만 지금 삼성전자 SNS는
고객과 불통중!

2
소비자에게는 삼성의 차갑고 딱딱하고
위계적인 기존의 이미지가 SNS에서도 그대로 이어짐

삼성전자 SNS이용자가, 삼성전자의 SNS를 이용한다고 해서
기존의 삼성전자에 대한 이미지가 바뀌진 않음


소통-이미지-관계 선순환구조

앞서 제시한 문제점의 해결을 위해서는 이번 PR캠페인 프로그램의 목적을 다음과 같은
‘선순환 구조’로 정하였다.

원활한 소통을 하게 되면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이 가능해지고 이는 공중과 기업간의 우호적인 관계형성으로 이어진다. 이는 다시 소통→이미지 → 관계의 Cycle로 이어진다. 이처럼 3가지 Wheel이 잘 맞물려 돌아가게되고 순환 구조를 이루게 된다.

목 표

인지목표
삼성전자가 다양한 SNS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알린다.

행동목표
삼성전자의 SNS에 관심을 갖고 직접 참여하도록 한다.

이해목표
삼성전자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고객이 직접 느끼고 이해하도록 한다.

태도목표
삼성전자의 소통 노력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며, 친근감을 느끼고 따뜻한 이미지를 갖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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