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사용현황,국내카드시장,현대카드,삼성카드,bc카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카드시장 분석
▶ 현대카드 현황 및 분석
▶ 경쟁사 분석
▶ 목표와 방향성
본문내용
CREDIT CARD?

신용을 획득하기 위하여 수시로 이용되는
카드, 표찰, 증서, 기타 신용장치

돈이 없이도 물건을 구입하거나 용역을 제공받을 수 있는 증거

대금을 지급하지 않고 신용으로
물건이나 용역을 취득할 수 있는 지급수단

기원은 1920년대 미국에서 석유회사, 체인호텔과 같은 사기업들이
자신의 지점에서 구매가 쉽게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발행하기 시작

.
.

삼성카드의 장점/단점
장점
·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인한 차별화
·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
· 높은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
· 국내 최초 세계 3대 카드사와 제휴
· 체계적인 risk관리를 통한 연체율 최저

단점
· 은행계 카드사와 비교해 시장 입지 약화
· 높은 수수료 및 연회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카드의 브랜드 차별화 마케팅 전략
  •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되는 등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보여주었다.(1) 비전현대카드는 세계 초일류 금융회사로서의 도약을 비전으로 하고 있다. 또한 고객우선, 신용우선, 편의우선, 신속처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이루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삼으며, 우수한 리스크 및 마케팅 역량과 높은 브랜드 가치, 속도 및 창의력, 고객 중심, 인재중심, 투명경영을 핵심가치로 한다. 사업전략은 지속적인 성장과 유니크한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INDEXⅠ. 서론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카드산업 현황분석Ⅱ. 본론1. 현대카드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2. 현대카드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현대카드의 여러 마케팅전략1) VVIP 마케팅전략2) 디자인 마케팅전략3) 알파벳 마케팅전략4) 색깔 마케팅전략5) 귀족 마케팅전략6) 스포츠 마케팅전략7) 문화 마케팅전략8) 명

  • [신한카드 마케팅 PPT] 신한카드 성공요인,3C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신한카드 향후방향제언
  • 카드사 1위를 KB국민카드,삼성카드와 경쟁. (2) Competitor (경쟁자분석)경쟁자 중, 현재적 경쟁자 KB국민카드,삼성카드 (3) Customer (소비자분석)국내 카드시장은 카드대출로 인해 90년대 말,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고, 그 후로 계속해서 성장했다. 소비자는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카드)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었다. 5. 신한카드 SWOT분석(1) Strength조직 문화적 측면상품 서비스 측면 –캐릭터 특화기업 이념적

  • [마케팅] 현대카드 성공전략
  • 지갑속의 컬러, 지갑속의 알파벳, 현대카드 Ⅰ. 서론1. 우리팀은 purple cow!2. 기업선정동기3. About 현대카드 3-1. 연혁3-2. 윤리경영3-3. CP의 도입3-4. 마케팅 조직도Ⅱ. 본론1. 과거 카드시장의 동향1-1. 환경분석1-2. SWOT분석2. 현대카드의 성공전략2-1. STP 전략분석2-2. 4P전략분석3. 현대카드 브랜드 성과Ⅲ. 결론Ⅰ. 서론1. 우리 팀은 Purple cow 보랏빛 소라는 의미의 퍼플 카우는 2004년에 세스 고딘이 출판한 『보랏빛 소가 온다』에서 유래되었

  • [마케팅원론,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마케팅사례,현대카드성공마케팅,기업의성공마케팅사례,현대카드마케팅분석,4p,SWOT분석,STP분석,현대카드 마케팅,성공마케팅 사례] 기업의성공마케팅사례,현대카드마케팅사례,분석,성공마케팅,현대카드
  • 현대카드 기업의 사업전략 및 연혁Ⅱ. 현대카드 시장 분석1. 신용카드 업계 현황 2. 현재 시장 점유율 상황Ⅲ. 현대카드의 마케팅 성공 사례1. 알파벳마케팅 2. 명품마케팅3. 문화마케팅4. 디자인마케팅5. 컬러 마케팅 6. 귀족 마케팅7. 스포츠 마케팅Ⅳ. 현대카드의 마케팅 분석 1. SWOT분석 2. STP분석 3. Marketing Mix전략분석(4P)Ⅰ. 기업 소개 1. 조사주제 및 동기우리나라에서 신용카드가 처음 등장한 것은 1967년 신세계카드가 삼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