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사용현황,국내카드시장,현대카드,삼성카드,bc카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 카드시장 분석
▶ 현대카드 현황 및 분석
▶ 경쟁사 분석
▶ 목표와 방향성
- 본문내용
-
CREDIT CARD?
신용을 획득하기 위하여 수시로 이용되는
카드, 표찰, 증서, 기타 신용장치
돈이 없이도 물건을 구입하거나 용역을 제공받을 수 있는 증거
대금을 지급하지 않고 신용으로
물건이나 용역을 취득할 수 있는 지급수단
기원은 1920년대 미국에서 석유회사, 체인호텔과 같은 사기업들이
자신의 지점에서 구매가 쉽게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발행하기 시작
.
.
삼성카드의 장점/단점
장점
· 다양한 부가서비스로 인한 차별화
·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
· 높은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
· 국내 최초 세계 3대 카드사와 제휴
· 체계적인 risk관리를 통한 연체율 최저
단점
· 은행계 카드사와 비교해 시장 입지 약화
· 높은 수수료 및 연회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