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가정신,외부 환경분석 & 내부 환경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 사회 문제 인식과 아이템 개발 동기
2 사업 개요
-소셜 미션, 제품/서비스 소개, Business Model Canvas
3 외부 환경분석 & 내부 환경분석
4 사업 추진 계획
본문내용
사업개요
-Social Mission
창 『窓』
→ “부모와 자녀 간 의사소통의 장을 마련”
‘가족간의 대화 단절’이라는 궁극적인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그와 연결되어 생긴 부수적인 사회적 문제들에 대해 접근과 해결

- 제품/서비스 소개
‘대화가 필요해’

· 부모와 자식 간의 의사소통의 창 마련
· 주간지
· 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 [마케팅] 커피 칸타타의 3C와 STP 분석, 마케팅의 문제점 및 제안
  • 브랜드를 내세우며 성공할 수 있었을까? 다음 3C분석, STP분석을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칸타타 캔 커피의 한계점과 문제 그리고 그 해결방안을 알아보도록 하겠다.2. 칸타타 3C 분석 2-1. 스왓분석-SWOT자사분석2)SWOT분석①내부강점 : 칸타타를 생산하는 (주)롯데칠성은 누구보다 탄탄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음료 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적인 고객만족 마케팅 활동과 유통문화 혁신운동을 진행하는 중

  • 국제 마케팅 E LAND의 중국진출
  • ELAND의 중국진출 목차❑서론❍선정이유❍기업소개(연혁 및 경영이념)❍ 중국시장 진출이유와 현황❑본론❍환경분석- 중국시장 외부환경분석(정치,문화,경제)- 중국시장 내부환경분석❍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목표❍이랜드 사업군별 중국 마케팅 전략(4P,STP)❍현지반응❑결론❍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PART 1. 서론1.1 선정이유국내에서의 이랜드그룹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번화가에 가도 이랜드그룹의 다양한 분야의 진

  • [프랜차이즈 경영] 제너시스 BBQ 비비큐 기업분석
  • 경영환경을 알아보고 BBQ의 경쟁자 들을 분석한 후 SWOT분석을 통하여 BBQ의 외부적, 내부적 환경을 살펴보고 어떤 전략을 취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STP분석을 통하여 해당 표적시장과 어떠한 포지션을 취하고 있는 지 살펴본 후 4P분석을 통하여 BBQ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살펴보겠다. 그 다음으로 BBQ의 성공요인 중 인적 조직 관리와 치킨대학, 판매관리, 교육 등에 대해 알아보고 제너시스가 우리나라 프렌차이즈 시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살펴볼 것이

  • [마케팅] BBQ 마케팅전략분석
  • 브랜드 및 상표 사용권ㆍ상품공급 및 연구개발ㆍ점포디자인 및 레이아웃ㆍ접객서비스ㆍ교육 및 훈련ㆍ광고, 판촉, 홍보ㆍ영업 관련 노하우(매뉴얼)ㆍ경영지도, 지원, 관리ㆍ감독ㆍ행정비용ㆍ위험과 관련된 기회비용본사가맹점ㆍ가맹료ㆍ거래보증금(물대보증금)ㆍ로열티ㆍ상품대금ㆍ일부 광고, 홍보비ㆍ각종 수수료ㆍ일정지역 독점권(상권보장)ㆍ각종 시장 조사비상호보완Ⅱ. BBQ의 마케팅 분석1. 환경 분석치킨 외식사업에 속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