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마케팅전략,소니국제마케팅,소니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Ⅰ. 기업 및 시장 선정대상 및 선정동기

Ⅱ. 선정기업 소개


본론

Ⅲ. 상황분석

Ⅳ. SWOT 분석

Ⅴ. STP 전략

Ⅵ. 4P 전략


결론

Ⅶ.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본론

03 상황분석 ------- 자사분석

■ 1990년대 후반까지 SONY는 믿을수 있는 브랜드

■ LCD TV 후발주자로 인해 주력사업 주도권 상실

■ 스마트폰 시장은 5위 점유율 기록하지 못함

■ 국제 신용평가 투자적격 등급 최하위 BBB-

■ 하지만 제조업뿐만 아니라 서비스업 등 다양한 사업군에서 나오는 이익으로 인해,
명맥을 이어 가고 있음

03 상황분석 ------- 시장분석

■ 넓은 땅, 많은 인구와 다양성

■ 실용주의 외교노선

■ 세계 최대 민주주의

■ 경제성장 잠재력 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ONY 소니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SONY 소니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경영전략사례분석및 SONY 소니 하락세원인과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 소니 기업사례 연구CONTENTS1. 소니 SONY 기업소개(1) 소니의 탄생(2) 경영철학2. 소니 SONY 핵심역량3. 소니 SONY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소니 SONY의 마케팅전략5. 소니 SONY의 경영전략(1) 현지화전략(2) 글로벌전략(3) 디자인 전략6. 소니 SONY 하락세의 원인분석7.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8. 느낀점1. 소니 SONY 기업소개(1) 소니의 탄생제2차 세계대전 직후인 1946년 모리타 아키오와 이부카 마사루는 도쿄통신공업 주식회사를 설

  • [국제경영] [국제경영학]소니(Sony) 기업분석 및 글로벌 경영전략(A+리포트)
  • 분석①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SCE)②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SCE)의 전략③ 하드웨어 (게임)6) 음악 사업 분석 ① 거대 음반사의 합병. 日 소니 - 獨 BMG 음반② 소니의 디지털 뮤직 비즈니스③ 하드웨어 (음악)7) SONY의 SWOT분석8) SONY의 경영전략① 경영 - 세계화(Globalization)② 마케팅 - 융합(Convergence)와 브랜딩(Branding)③ 조직구조 -효율성(Efficiency)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④ 소니의 보완적 / 수평적 / 수직적 확장의 사례9) 미디어 복합 기업

  • [국제경영론] SONY 소니 기업분석
  • Ⅰ. 서론1. 기업소개2. 브랜드 로고(CI변천사)1) 브랜드의 기원2) 브랜드의 가치3) 브랜드의 관리3. 창립이념과 설립목적4. CEO와 이념1) 모리타 아키오2) 이데이 노부유키 3) 하워드 스트링거5. 소니의 사업부문6. 기업연혁7. 경영방침1) 기업이념2) 홉스테드 모형3) 경영체제Ⅱ. 본론1. 마케팅전략분석1) 소니의 D.N.A 전략2) 바이오 TP시리즈의 마케팅3) 한 손의 캠코더 “핸디캠”4) 사용의 편리성을 강조한 “PC바이오”5) 성장이 끝난 TV시장 “베

  • [생산관리] 소니의 생산 시스템 혁신사례
  • 목 차Ⅰ. 기업 분석1) SONY 란?2) SONY의 기업이념3) SONY의 새로운 기업이념4) SONY의 진출 분야Ⅱ. 산업 분석1) 제품 분석⑴ 성공 제품⑵ 실패 제품2) 과거의 성공 요인3) 현재의 실패 요인 Ⅲ. 전략 분석1) 마케팅 전략적 분석⑴ SWOT 분석⑵ 4Ps 분석2) 제품생산운영방식 (Sony Six Sigma) ⑴ SONY의 식스시그마 도입 배경⑵ SSS- 소니만의 식스 시그마(Sony Six Sigma)⑶ Sony Six Sigma의 특징⑷ Sony Six Sigma의 성과3) 생산 시스템 혁신 : 소니의 독립공장제 (EMCS) 채

  • 닌텐도 닌텐도 소개 닌텐도 WII 성공신화 닌텐도 WII 마케팅 전략
  • 『또다른 Play Ground, NINTENDO』「게임기를 거실로 끌어내라!」목 차 Ⅰ. 서 론1. NINTENDO 소개2. 연구 목적3. Wii의 성공신화와 마케팅 전략4. 닌텐도 Wii, 사람을 치료하다!Ⅱ. 본 론1. Wii 제품 분석2. 비디오 게임 시장의 삼국전쟁! 경쟁제품 등장!3. 현재 시장상황 분석-1차 자료 분석Ⅲ. 결 론⋅ 우리팀이 제안하는 해결방안-1. 교육용, 재활 치료용, 실생활용 소프트 웨어 개발-2. Wii의 기술적 발전-3. 가격이 저렴하고 선발기업이라는 장점과 높은 인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