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마케팅카스마케팅전략,카스기업분석,맥주시장,맥주시장분석,맥주시장마케팅,카스분석,화이트마케팅전략,CASS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 선정동기
- 기업소개
- 브랜드소개
본 론 - 시장환경분석
- CASS의 마케팅전략
- HITE의 마케팅전략
결 론 - CASS 마케팅 전략 문제점
- 현 마케팅 문제점 해결방안 및 전략 제시
본문내용
서론- 브랜드 소개
Cass 브랜드 명

C (Cold filtering :빙점여과)
A (Advanced technology :첨단기술)
S (Smooth taste :부드러운 맛)
S (Satisfying feeling :소비자 만족)라는 의미

.
.
.
-카스 fresh
100% 비열처리공법으로 톡 쏘는 맛을 더욱 향상
-카스 라이트
국내 유일 빙점숙성. 더욱 상쾌해지고 칼로리는 1/3
-카스 레드
고알코올 발효공법 아로마 호프.
-카스레몬
쳔연레몬과즙 함유로 상큼한 맥주 도수 4.5
-카스2X
국내최고 탄산 함유량. 2.9도 저알코올. 짜릿하고 깔끔한 맛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하이트, 오비, 카스맥주 주류3사의 마케팅 전략 비교 및 분석
  • 맥주회사인 오비맥주와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국내 대표 맥주회사 하이트맥주로 양분되어 있다. 2008년 12월 현재, 이 시장현황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오비맥주의 매각설로 하이트는 주가가 급등했으며, 지난 2005년 진로를 인수한 하이트는 2010년 이후 기업 결합조건이 풀리면서 국내 주류시장을 평정할 것이라는 예견도 나오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이런 시장상황 속에서 국내 맥주시장에서의 대표 주류 사들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 분석하여 지

  • [경영학] OB맥주와 하이트의 신제품 개발 과정
  • OB맥주와 하이트의신제품 개발 과정목 차서론제품 선정과 선정요인본론OB블루의 신제품 전략OB블루의 신제품 개발 과정아이디어 관리(창출, 선별)사업성분석 및 시제품 개발 시험마케팅 및 시장 출시(상업화) 결론평가하이트 맥주의 신제품 전략 및 신제품 개발 과정과의 비교평가참고문헌 & 자료서론@ 제품 선정과 선정요인우리나라는 참으로 이상한 나라 중에 하나이다. 뜬금없이 이것이 무슨 이야기냐고 떠들지 모르나 우리는 기분이 나

  • [마케팅전략] 하이트 맥주의 차별화 전략
  • 시장은 제품의 수명주기가 긴 편에 속한다고 할 수 있으며 현재 하이트 맥주와 오비 맥주가 시장의 과점 형태를 취하고 있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에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는 편이 가장 좋은 방법일수도 있겠으나 최근에 와서 외국 맥주의 유입과 새로 진입할 수 있는 잠재된 경쟁자에 대한 위협이 존재 하고 있어 절대 마케팅 부분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할 수 있다. 우리 조는 먼저 기업의 소개와 기업의 목표 그리고 현재 맥주시장에 대한 환경 분석

  • [주류마케팅]하이트 맥주
  • 시장 32. 시장 규모 . 4Ⅲ 경 쟁 환 경1. 경쟁 기업 (두산). 42. 경쟁 기업 (카스). 73. M S 비교 10Ⅳ Hite 분석1. 회사 소개 . 122. 매출 규모 . 133. 출시 제품 . 15Ⅴ Hite 맥주의 마케팅 MIX (4Ps)1. 제 품

  • [마케팅] 하이트맥주와 카스맥주 마케팅비교분석
  • 보고서HITE & CASS목 차 Ⅰ. 주류 시장 .1Ⅱ. 맥주 시장 .21. 시장 환경1) 사회문화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정치적법적 환경4) 경쟁적 환경5)시장변화에 따른 M/S(시장점유율)추이2. 시장 규모Ⅲ. HITE .41 회사소개 2. 회사 연혁3. 매출규모4. 조직5. 출시 제품 6.주요전략( 4 P MIX)7. SWOT 분석8. STP 전략수립9. 마케팅 성과Ⅳ. CASS .15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매출규모4. 조직5. 출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